728x90

타르트 체리는 큰 체리와 달리 쉽게 부드러워지기 때문에 생으로 먹기가 쉽지 않습니다. 타르트 체리는 매우 신맛이 나며 안토시아닌, 리보플라빈, 콜린, 베타카로틴, 아연, 칼슘뿐만 아니라 식물성 화학물질인 케르세틴과 멜라토닌이 풍부합니다.

 

 

타르트 체리 효능

1. 불면증 개선​

불면증은 잠들기 어렵거나, 잠들지 못하거나, 너무 일찍 일어나는 상태입니다. 타르트 체리는 불면증에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Journal of Medicinal Food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타르트 체리에는 24시간 주기 리듬을 조절하고 수면의 질을 개선하며 불면증을 예방하는 멜라토닌이 풍부합니다. 50세 이상의 불면증 환자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타르트 체리 주스를 2주 동안 제공한 결과 수면 시간이 늘어나고 수면의 질이 향상되었습니다.

타르트체리숙면
타르트 체리 효능 및 부작용

2. 두뇌 건강

연구에 따르면 타르트 체리 주스를 장기간 섭취하면 기억력과 인지 능력이 향상되고 스트레스가 감소하며 혈압이 낮아지고 치매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타르트 체리 주스는 또한 활성산소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특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눈 건강

타르트 체리는 눈 건강을 촉진하는 다양한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들은 지방 분해를 촉진할 뿐만 아니라 망막 건강에 도움이 되는 풍부한 안토시아닌 공급원입니다. 또한 천연 멜라토닌을 함유하고 있어 항염 효과가 뛰어납니다.

체리자명종
타르트 체리 효능 및 부작용

4. 암 예방

타르트 체리는 또한 암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케르세틴과 같은 항산화제와 파이토케미칼이 풍부합니다. 타르트 체리는 고혈압과 심장병을 포함한 다른 많은 건강 문제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타르트 체리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타르트 체리에는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B-카로틴이 함유되어 있어 전반적인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타르트 체리는 타르트 체리 주스를 마시거나 말린 타르트 체리를 먹거나 좋아하는 요리에 추가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타르트체리주스
타르트 체리 효능 및 부작용

6. 다이어트 효능

타르트 체리는 다이어트 중에 즐길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을 찾는 사람들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칼로리가 낮고 섬유질이 많아 체중 관리에 필수적입니다. 그들은 또한 혈당 수치를 조절하고 신체에 수분을 공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안토시아닌이라는 천연 식물성 화학 물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7. 염증 완화

타르트 체리는 일반 체리보다 20배 더 많은 비타민 A를 함유하고 염증을 돕는 네오클로로산이 풍부하여 염증을 완화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타르트 체리는 수근관 증후군, 관절염 및 천식과 같은 다양한 염증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8. 관절염 완화

타르트 체리는 관절염 증상을 완화할 수 있는 천연 진통제입니다. 타르트 체리에는 관절염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항산화제와 안토시아닌이 풍부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타르트 체리는 관절염 통증 완화에 이부프로펜과 아스피린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타르트 체리 추출물은 심각한 부작용 없이 장기간 사용해도 안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보충제로 제공되므로 과일이나 주스를 통째로 섭취하지 않고도 섭취할 수 있습니다.

9. 심혈관 질환 개선

타르트 체리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작고 달콤한 과일입니다. 타르트 체리는 칼륨이 풍부하여 몸에서 나트륨을 배출하고 맥박을 안정시킵니다.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타르트 체리는 관절염 통증, 근육통, 천식 증상 등을 포함한 다양한 상태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타르트체리숙면
타르트 체리 효능 및 부작용

타르트 체리 부작용

타르트 체리는 많은 해충 피해를 입는 과일이므로 많은 살충제를 사용합니다. 가능하면 유기농 또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타르트 체리도 부패를 방지하기 위해 조각으로 보관해야 합니다. 타르트체리의 원액일 경우에는 물을 첨가해서 신맛을 중화시켜 위장에 부담을 주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타르트체리 원액의 경우 100ml당 50kcal로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하루 20~30ml를 섭취하는 것이 적당하다고 합니다. 가루의 경우 1일 10g 이내로 섭취해야 한다고 합니다. 메스꺼움을 유발할 수 있으며 하루에 한 번만 복용해야 합니다.

 

 

자일리톨 효능 및 하루 권장량

 

자일리톨 효능 및 하루 권장량

자일리톨은 자두, 딸기, 콜리플라워, 호박, 버섯, 그리고 옥수수 껍질과 같은 몇몇 과일과 야채 섬유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자일리톨은 일반 설탕보다 열량이 40% 낮고 혈당도 낮아 커피, 차,

freebee.co.kr

수면장애 증상 및 수면장애 없애는 방법

 

수면장애 증상 및 수면장애 없애는 방법

수면 장애는 수면 부족일 뿐만 아니라, 잠을 잘 자지 못하게 하는 수면의 질이 떨어집니다. 한국인의 평균 수면 시간은 6시간 42분입니다. 한국인들은 이제 겨우 40%만이 그들의 수면 패턴에 만족

freebee.co.kr

갱년기 증상 10가지 및 갱년기에 좋은 음식 정리

 

갱년기 증상 10가지 및 갱년기에 좋은 음식 정리

갱년기란? 갱년기는 성적 성숙에서 노년으로 넘어가는 과도기로서 불규칙한 월경과 무배란으로 인해 내분비 기능, 특히 난소 기능이 저하되어 점차 폐경에 접어들며, 생식기의 위축과 전신적

freebee.co.kr

비타민 B1(티아민 Thiamine) 결핍의 부작용 및 예방 방법

 

비타민 B1(티아민 Thiamine) 결핍의 부작용 및 예방 방법

비타민B1(티아민 Thiamine)이란? 티아민은 1878년 독일 화학자 Adolf von Baeyer에 의해 처음 분리되었으며, 그는 원래 이를 "비타민 B1"이라고 불렀습니다. "티아민"이라는 이름은 1906년 독일의 생화학자

freebee.co.kr

다이어트에 좋은 과일 5가지

 

다이어트에 좋은 과일 5가지

다이어트에 좋은 과일 과일은 식단에 추가 영양소와 섬유소를 섭취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일부 과일에는 다른 과일보다 항산화제가 훨씬 더 많이 함유되어 있어 질병과 노화를 퇴치하는 데 도

freebee.co.kr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