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시서스(Cissus)는 고대부터 아유르베다 전통에서 발견되는 식물입니다. 암과 당뇨병을 포함한 많은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수세기 동안 시서스는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거나 당뇨병, 염증, 관절염, 암, 우울증 등과 같은 장애의 치료제로 사용될 수 있는 인도 식단의 중요한 부분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시서스(Cissus) 효능 10가지

시서스잎시서스가루시서스
시서스(Cissus) 효능 10가지

1. 암 예방에 도움

Cisus는 다양한 항산화 물질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암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암세포의 성장을 예방하고 건강한 세포의 염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2. 당뇨에 도움

연구에 따르면 시서스는 혈당의 급격한 상승을 방지하기 때문에 질병 개선에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Cissus는 또한 당뇨병과 같은 질병을 개선하고 예방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3. 다이어트에 도움

시서스 가루는 지방 흡수를 방해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시서스에 함유된 케르세틴과 이소람네틴은 지방 축적을 억제하는 렙틴의 분비를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세로토닌이라는 호르몬 성분을 생성하여 신체의 식욕과 에너지 소비를 조절하여 체지방을 줄이고 심신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허리시서스차날씬한-허리
시서스(Cissus) 효능 10가지

4. 잇몸 강화

Cissus는 잇몸 염증의 예방 및 치료에 필수적인 비타민 C를 다량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서스의 비타민 C는 잇몸에 영양을 공급하고 강화하여 출혈이나 부기를 예방합니다. 특히 시서스는 잇몸의 염증을 줄이고 구강벽을 형성하는 세포를 강화하는 데 특히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 관절염 개선

cissus의 항염증 특성은 관절염 및 관절 통증과 관련된 증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서는 또한 골관절염과 류마티스 관절염을 줄이는 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6. 심혈관 질환 예방

Cisus 분말은 혈전을 예방하고 혈액을 정화하는 천연 보충제입니다. 또한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혈관벽을 강화합니다. 이것은 뇌졸중이나 심장병의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명상시서스가루심장통증
시서스(Cissus) 효능 10가지

 7. 항산화 효과

Cissus는 혈당 수치를 낮추고 면역력을 높이고 항암 효과가 있는 항산화제인 케르세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아스코르브산이 함유된 시서스는 세포 노화를 예방하고 세균을 보호하며 감기와 천식에 도움이 됩니다.

 8. 생리통 완화

Cissus 는 여성이 자주 경험하는 생리통을 돕는 효능으로 유명합니다. 정기적으로 섭취시 고통스러운 감정이 더 빨리 가라앉는 데 매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9. 불면증에 도움

불면증이 발병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매일 시서스 분말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시서스는 세로토닌이 풍부하여 몸과 마음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피로를 줄이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물-마시는-여성시서스잎시서스가루
시서스(Cissus) 효능 10가지

 10. 면역력 강화

많은 사람들이 기초 건강을 위해 시서스 가루를 섭취합니다. 이는 항염 작용이 있어 외부로부터 세균이나 바이러스의 침입을 막아줍니다. Cissus 분말은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에는 혈액 순환 개선, 피로 완화, 면역 개선, 상처 치유 등이 포함됩니다.

시서스(Cissus) 부작용

시서스분말시서스시서스
시서스(Cissus) 효능 10가지

조개류, 밀, 우유, 계란, 땅콩, 콩, 생선, 견과류와 같은 음식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두드러기나 숨가쁨과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다른 증상으로는 복통, 설사 또는 발진이 있습니다. 임산부, 수유부 및 어린이도 섭취를 주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복용을 삼가하는 것이 좋으며, 혈당강하제를 복용하고 있는 사람이라도 섭취 전에 부작용에 대해 의사 및 기타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뇨병 초기증상 9가지를 알아보자

 

당뇨병 초기증상 9가지를 알아보자

당뇨병은 인슐린을 생산하거나 사용하는 신체의 능력에 영향을 미치거나 손상을 일으키는 만성 질환입니다. 인슐린 생산, 인슐린 저항성 또는 둘 다 문제로 인해 혈당 수치가 너무 높은 대사 장

freebee.co.kr

아보카도 효능 및 부작용을 알아보자

 

아보카도 효능 및 부작용을 알아보자

아보카도는 열대 및 아열대 기후에서 자라는 나무에서 나오는 과일입니다. 아보카도는 건강한 지방, 지방산, 비타민 및 미네랄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또한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아보

freebee.co.kr

쏘팔메토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쏘팔메토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쏘팔메토란? 쏘팔메토는 500~700년을 사는 것으로 알려진 장수 식물입니다. 가뭄, 해충의 습격, 산불, 질병 등 다양한 조건에서 살아남는 능력이 입증되어 생명력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

freebee.co.kr

췌장염의 원인 및 증상을 알아봅시다

 

췌장염의 원인 및 증상을 알아봅시다

췌장은 복부에 위치한 작은 기관으로 음식을 포도당으로 분해하는 역할을 합니다. 췌장의 내분비 부분은 혈당, 배고픔, 성장 및 기타 필수 신체 기능을 조절하는 호르몬을 생산합니다. 췌장염은

freebee.co.kr

파킨슨병의 초기증상을 알아봅시다 (Parkinson's disease)

 

파킨슨병의 초기증상을 알아봅시다 (Parkinson's disease)

파킨슨병은 뇌에서 도파민을 생성하는 세포의 죽음으로 인해 쇠약해지는 신경계 장애입니다. 또한 파킨슨병은 떨림, 강직, 강직과 같은 비자발적 운동을 일으키는 퇴행성 장애입니다. 질병이

freebee.co.kr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