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쏘팔메토란?

쏘팔메토는 500~700년을 사는 것으로 알려진 장수 식물입니다. 가뭄, 해충의 습격, 산불, 질병 등 다양한 조건에서 살아남는 능력이 입증되어 생명력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쏘팔메토 효능은 전립선 건강과 전립선염 증상 완화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쏘팔메토는 인디안들이 전통적으로 건강을 위해 먹던 과일로 각종 지방산과 식물성 콜레스테롤이 매우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것과 같은 심혈관 이점을 제공할 수 있고 전립선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양성 전립선 비대증의 발병을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쏘팔메토는 잦은 배뇨, 야뇨증, 절박뇨, 잔뇨감 등으로 전립선 건강이 걱정되는 많은 중년 남성들에게 인기 있는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크게 높이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쏘팔메토쏘팔메토쏘팔메토
쏘팔메토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쏘팔메토쏘팔메토-열매쏘팔메토
쏘팔메토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쏘팔메토 효능 7가지

1.전립선 비대증 개선 : 쏘팔메토는 자연적으로 남성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고 양성 전립선 비대증의 증상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2.남성 호르몬 균형 : 쏘팔메토는 남성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을 활발하게 분비하는 과일로 전반적인 남성호르몬 개선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이 때문에 전립선암, 양성 전립선 비대증, 특정 유형의 여드름의 위험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3.탈모 예방 효능 : 사람의 신체에서 DHT 수치가 높을수록 남성의 탈모 위험이 높아집니다. 쏘팔메토가 이러한 유형의 탈모에 탁월한 허브인 것은 사실입니다. 또한 일시적인 예방이 아니라 장기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쏘팔메토쏘팔메토피곤해하는-남성
쏘팔메토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쏘팔메토-열매알약쏘팔메토-열매
쏘팔메토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4.성기능 장애에 도움 : 쏘팔메토는 남성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남성이 30세에 감소를 경험하는 성욕 감소에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5.노화방지에 도움 : 쏘팔메토는 항산화 특성이 있어 신체의 자유 라디칼 농도를 낮추고 피부 세포벽을 노화로부터 보호합니다. 이것은 얼굴의 주름을 방지하고 피부를 젊어 보이게 합니다.

 

 

6.요로기능 장애 개선에 도움 : 쏘팔메토를 1일 2회 섭취하면 하부 요로 증상과 배뇨량이 개선되었으며 6개월 후에 전반적으로 개선되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7.염증 완화 효능 : 쏘팔메토는 에피카테킨과 메틸갈레지아가 풍부하여 세포 손상을 예방하고 염증을 완화하여 만성 질환을 예방하는 항산화제입니다.

머리를-숙인-남성남성-뒷모습배아픈-여성
쏘팔메토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쏘팔메토 부작용

쏘팔메토알약쏘팔메토
쏘팔메토 부작용

1.쏘팔메토를 섭취하면 소화불량, 변비, 설사, 가려움증 또는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2.쏘팔메토를 섭취하면 저혈압을 유발할 수 있고, 장기간 복용하면 요로 염증 등의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쏘팔메토를 복용하기 전에 반드시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3.또한 쏘팔메토 섭취는 호르몬에 영향을 미치므로 임산부는 피해야 하며 호르몬 치료를 받고 있는 사람은 복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쏘팔메토 적정 복용량

전립선 비대증을 개선하기 위해 하루에 두 번 추출물 160mg을 섭취하십시오. 건강을 위해 의료용으로 복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가급적 복용량 및 복용량에 따라 규격화된 규격으로 제조된 제품을 복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쏘팔메토 적정 복용량

오늘은 쏘팔메토 효능 7가지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양배추 효능 및 부작용

 

양배추 효능 및 부작용

양배추는 저렴하고 건강에 좋으며 많은 놀라운 효능이 있습니다. 양배추는 지중해와 소아시아가 원산지인 배추의 일종으로 온실에서 자라며 두꺼운 잎 대신 가늘고 빽빽한 잎을 가지고 있어 1

freebee.co.kr

프로폴리스 10가지 효능 및 부작용

 

프로폴리스 10가지 효능 및 부작용

오늘은 프로폴리스 10가지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폴리스란?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자신의 타액이나 꿀과 식물성 수지로 만드는 천연 제품입니다. 프로폴리스는

freebee.co.kr

비오틴 효능 및 부작용

 

비오틴 효능 및 부작용

비오틴이란 무엇일까요? 비오틴은 지방, 단백질 및 탄수화물 대사에 필요한 수용성 비타민 B입니다. "당분 운반체"를 의미하는 독일어 "bio-tokoferol"을 따서 만들어졌으며 비타민 H라고도 합니다.

freebee.co.kr

아연 효능 및 아연 결핍 증상

 

아연 효능 및 아연 결핍 증상

아연은 신체가 바이러스 및 감염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되는 미량 영양소입니다. 또한 신체의 건강 관련 기능에 대한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노스캐롤라이나 대학에서 실시한 연구에서 아연 보충

freebee.co.kr

대마종자유의 효능 10가지를 알아봅시다

 

대마종자유의 효능 10가지를 알아봅시다

대마종자유는 햄프씨드라고도 하며 대마씨로 만든 식용유의 일종입니다. 오메가 지방산, 항산화제 및 미네랄이 풍부하며 요리에 사용하거나 보충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마종자유는 수세

freebee.co.kr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