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시카고 오토쇼가 2월 11일부터 열흘간의 일정으로 올해 다시 화려하게 돌아옵니다. 올해 행사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3년 동안 중단되었다가 '완전한 규모'로 돌아오는 행사로, 주최 측은 전기차 애호가와 기존 자동차 애호가 모두를 환영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2023 시카고 오토쇼는 수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최신 차량, 기술 및 혁신을 선보이는 최근 몇 년간 가장 크고 흥미로운 오토쇼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방문객들은 최신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자동차부터 고성능 스포츠카와 트럭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차량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 콘셉트카, 첨단 안전 기능 및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과 같은 최신 자동차 기술도 전시될 예정입니다.

시카고- 오토쇼- 홈페이지 출처-시카고-오토쇼-홈페이지
 출처-시카고-오토쇼-홈페이지

이번 모터쇼에는 2021년 10만 명, 2022년 20만 명에서 크게 증가한 최소 50만 명의 방문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시 외에도 방문객이 일부 차량을 시승하고, 전문가 및 자동차 회사 대표와 대화하고, 자동차 산업의 최신 발전에 초점을 맞춘 이벤트 및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시카고 오토쇼는 자동차 애호가뿐만 아니라 신차를 구매하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중요한 행사이며, 최고의 자동차 제조업체의 최신 제품을 한자리에서 보고 다양한 모델을 비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2023 CHICAGO AUTO SHOW McCormick Place 2301 S. King Drive

Media Preview, Feb. 9-10 First Look for Charity, Feb. 10 Public Show, Feb. 11-20

홈페이지 바로가기

 

자동차 산업은 정상 규모로 회복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부품 공급망에 차질이 생기고 작년 미국 신차 판매량이 전년 대비 9% 감소한 1,370만 대를 기록하는 등 여전히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중 전기차는 5.1%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업계에서는 지난 8월 조 바이든 대통령이 서명한 인플레이션 감소법(IRA)으로 인해 전기 자동차 판매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을 것으로 낙관하고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2030년까지 미국 내 신차 판매의 50%를 전기차가 차지하도록 한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자동차 업계가 직면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이 행사는 방문객들이 최신 차량, 기술 및 혁신을 확인하고 업계의 최신 동향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전시되는 특정 차량은 전시회 날짜가 가까워지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시카고 오토쇼 공식 웹사이트에서 업데이트 및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시카고-오토쇼-홈페이지 출처-시카고-오토쇼-홈페이지
 출처-시카고-오토쇼-홈페이지

2023 시카고 오토쇼 미디어 프리뷰

미국 중서부 자동차 미디어 협회(MAMA)는 2023 시카고 오토쇼 미디어 프리뷰에서 2023 현대 팰리세이드를 제13회 연례 올해의 패밀리카로, 2023 제네시스 GV60를 제5회 연례 올해의 럭셔리 패밀리카 상 수상자로 선정했습니다. 이 상을 받으려면 차량이 4도어여야 하며, 지난 1년 이내에 신차 또는 대폭 업데이트된 차량이어야 합니다.

 

"우리 회원들은 일 년 내내 다양한 차량을 테스트합니다. 이 모델들이 상위권에 올랐다는 것은 그 품질과 가족에게 주는 가치를 잘 보여줍니다."라고 MAMA 회장인 로버트 더퍼는 말합니다.

 

 

 

올해의 가족 차량의 다른 최종 후보로는 2023 포드 F-150 라이트닝과 2023 현대 아이오닉5가 선정되었습니다. 2023 링컨 내비게이터와 2023 제네시스 G90이 럭셔리 부문을 마무리했습니다.

 

현대자동차 북미법인 상품기획 담당 이사 리키 라오(Ricky Lao)는 "팰리세이드는 가족 친화적인 기능과 새로운 운전자 보조 기술로 계속해서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팰리세이드의 향상된 전방 충돌방지, 고속도로 주행 보조 및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는 안전에 대한 현대자동차의 노력을 강화합니다."

 출처-시카고-오토쇼-홈페이지 출처-시카고-오토쇼-홈페이지
 출처-시카고-오토쇼-홈페이지

제네시스 모터 북미법인 최고운영책임자 클라우디아 마르케즈(Claudia Marquez)는 "2023년형 제네시스 GV60가 MAMA에서 올해의 럭셔리 패밀리카로 선정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GV60는 고객과 가족, 업계 전문가 모두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최초의 전기차 전용 모델인 GV60는 2030년까지 순수 전기차 라인업을 구축하기 위한 제네시스의 과감한 행보를 상징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현대자동차 북미법인 상품기획 및 모빌리티 전략 담당 올라비시 보일 부사장이 기조 연설자로 참여했습니다. 보일 부사장은 더퍼와 함께 현대자동차 브랜드와 최근의 수상 실적, 그리고 현대자동차의 성공에 있어 자신의 역할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또한 차량의 전기화, 차량 가격, CAFÉ 규정 준수에 대해서도 집중적으로 논의했습니다.

 

 

2023 봄 축제 일정

 

2023 봄 축제 일정

겨울의 추위가 점차 사라지고 날이 갈수록 맑고 따뜻해지고 있는 것을 보니, 드디어 봄이 온 것 같습니다! 겨울 내내 겨울잠을 잤다면 고치에서 나와 축제 시즌의 시작을 즐기고 기쁨과 축제와

freebee.co.kr

50.3kg 만들어주는 효소다이어트 추천 베스트 5

 

50.3kg 만들어주는 효소다이어트 추천 베스트 5

건강한 체중을 달성하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건강한 식단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양가 있는 효소 다이어트 계획은 불필요한 지방을 축적하지 않고 여러분이 신체의 목표를 달

freebee.co.kr

기초체력 기르는 운동 방법과 식이요법 10가지

 

기초체력 기르는 운동 방법과 식이요법 10가지

전반적인 신체를 개선하려면 심혈관 운동(예: 달리기, 자전거 타기 또는 수영)과 근력 운동(웨이트 또는 맨몸 운동 사용)을 병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 기초체력 기르는 운동 방법 가벼운

freebee.co.kr

가스라이팅 잘 당하는 사람 특징 10가지

 

가스라이팅 잘 당하는 사람 특징 10가지

1. 가스라이팅 잘 당하는 사람 특징 10가지 1) 낮은 자존감 자존감이 낮은 사람들은 부정적인 자기 이미지를 갖는 경향이 있고 종종 지나치게 자기 비판적이다. 이것은 그들이 그들 자신의 인식을

freebee.co.kr

오래 지속되는 클래식 자동차

 

오래 지속되는 클래식 자동차

엔티크 클래식이라는 용어는 오래된 자동차와 관련하여 사용됩니다. 미국 엔티크 자동차 클럽(Antique Automobile Club of America)에 따르면 엔티크 자동차는 일반적으로 25년 이상 된 자동차로 정의됩니

freebee.co.kr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