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비타민 D가 함유된 식품은 뼈와 전반적인 건강에 좋습니다. 영국에서 수행된 연구에 따르면 유제품, 육류, 생선, 심지어 계란까지 섭취하는 사람들은 모두 비타민 D의 일일 권장 섭취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생선은 하루 권장 비타민 D 섭취량 600IU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결핍 문제를 예방하려면 하루에 600IU만 섭취하면 되지만, 어떤 사람들은 하루에 최대 4,000IU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일조량이 적은 겨울에는 비타민 D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이것은 건강한 뼈를 유지하고 피부를 젊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과도한 태양 노출은 피부암과 피부 노화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태양 아래서의 시간을 일주일에 두 번 5~10분으로 제한하십시오.

겨울벤치요리사비타민제
비타민D

기저질환이 있는 경우 복용 전 의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비타민 D3의 형태로 매일 800IU를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비타민 D를 과도하게 섭취하면 독성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자외선 차단제는 비타민 D 합성에 도움이 되지 않고 체내에 불충분한 수준을 제공하기 때문에 비타민 D와 관련하여 최선의 선택이 아닙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신체가 햇빛으로부터 영양분을 흡수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비타민 D가 함유된 식품에는 우유, 치즈, 양파, 달걀 노른자, 어유, 고등어, 정어리와 연어와 같은 지방이 많은 생선, 새우와 랍스터, 조개류 등이 있습니다.

우유-치즈-토마토-빵
비타민D에 좋은 음식 10가지

비타민D에 좋은 음식 10가지

1. 우유 : 우유에는 칼슘, 단백질, 비타민 D를 포함하여 몸에 좋은 많은 영양소가 들어 있습니다. 우유는 컵당 3.2밀리그램 이상의 비타민 D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2. 치즈 : 치즈에는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많은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4컵의 치즈에는 약 2.6밀리그램이 들어 있기 때문에 비타민 D의 최고의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3. 양파: 양파는 슬라이스당 0.5밀리그램의 비타민 D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양파는 항산화제와 카로티노이드를 포함하여 시력에 좋은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4. 달걀 노른자 : 계란 노른자는 어린이, 노인, 어두운 피부 색소 침착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비타민 D 공급원입니다.

샐러드
계란 참치 야채샐러드

5. 어유 : 어유에는비타민D 뿐 아니라 심장, 뇌 및 눈에 좋은 오메가 3 지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6. 고등어, 참치, 연어 : 고등어, 참치, 연어 1인분(100g)에는 비타민 D3 일일 권장량의 27%가 포함되어 있으며 1인분에는 철분 8%, 칼슘 12%, 인 9%가 들어 있습니다. 또한 오메가 3 지방산과 셀레늄이 들어있습니다.

7. 새우 : 새우는 최고의 비타민 D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새우는 100g(1회 제공량)당 비타민 D의 일일 권장량의 200% 이상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8. 랍스터 : 랍스터는 비타민 D가 풍부한 식품입니다. 100g에 600IU 이상 함유되어 있습니다. 랍스터는 또한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오메가-3 지방산, 인 및 셀레늄이 풍부합니다.

9. 조개류 : 조개는 뼈의 강도를 높이고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 D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또한 심장병, 암, 관절염, 알츠하이머병 및 기타 건강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구리와 셀레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장과 발달에 필수적인 영양소인 아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0. 브로콜리 : 브로콜리는 1회 제공량당 0.3밀리그램을 함유하고 있어 하루에 한 번 생으로 먹거나 삶으면 비타민 D의 1일 권장량을 100% 제공할 수 있습니다.

랍스터요리브로콜리와-양파
브로콜리,양파,랍스터

비타민 D가 함유된 식품은 뼈와 전반적인 건강에 좋으며 새로운 뼈와 치아의 형성을 돕습니다. 비타민 D는 칼슘, 인산염, 마그네슘의 체내 흡수를 돕는 지용성 비타민입니다. 영국에서 수행된 연구에 따르면 유제품, 육류, 생선, 심지어 계란까지 섭취하는 사람들은 모두 비타민 D의 일일 권장 섭취량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d 부족 현상 5가지

 

비타민d 부족 현상 5가지

비타민 D는 건강에 필수적인 지용성 비타민입니다. 신체가 스스로 생성할 수 없기 때문에 보충제 등으로 식단에 포함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타민 D는 건강한 뼈와 치아에 중요한 칼슘과 인

freebee.co.kr

비오틴 효능 및 부작용

 

비오틴 효능 및 부작용

비오틴이란 무엇일까요? 비오틴은 지방, 단백질 및 탄수화물 대사에 필요한 수용성 비타민 B입니다. "당분 운반체"를 의미하는 독일어 "bio-tokoferol"을 따서 만들어졌으며 비타민 H라고도 합니다.

freebee.co.kr

프로폴리스 10가지 효능 및 부작용

 

프로폴리스 10가지 효능 및 부작용

오늘은 프로폴리스 10가지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폴리스란?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자신의 타액이나 꿀과 식물성 수지로 만드는 천연 제품입니다. 프로폴리스는

freebee.co.kr

 

크레아틴(Creatine)이란 무엇인가요?

 

크레아틴(Creatine)이란 무엇인가요?

크레아틴(Creatine)은 간과 신장에 의해 체내에서 만들어지는 아미노산(아미노산은 단백질의 구성 요소)으로, 육류와 동물성 식품을 통해 식단에서 파생된다. 크레아틴(Creatine monhydrate)은 근육의

freebee.co.kr

강남역 맛집 추천

 

강남역 맛집 추천

어거스트 힐 강남점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06길 25 / 9신논현역 4번 출구에서 298m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Break Time : 없음 Last Order 21:00 (식사 이용 시간 : 100분) TV방송정보 : 생방송 투데이

freebee.co.kr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