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날씨가 진짜 좋아지고 있는데 이럴 때 어디로 놀러 가시고 싶은 분들이 정말 많아지는 추세인 거 같아요. 이제 시국도 점점 좋아지면서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어디로 놀러 가야 하나 알아보시다 보니 너무 많은 여행지 때문에 또 고르는 게 어려우시더라고요. 그리고 인천 근처 놀만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아져서 오늘은 영종도 가볼 만한 곳을 소개를 해드리면서 여행준비 하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영종도 가볼만한곳 검색을 해보시면 생각보다 드라이브해볼 만한 곳이 많이 나오기도 하는데 꼭 드라이브를 하려고 영종도를 가시기보다 더 구경할 곳이 많고 다양하게 먹거리 놀거리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마음에 드시는 곳이 있으면 거기로 한번 다녀오세요! 특히 제가 정리한 내용으로 더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정리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1.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

첫 번째는 선녀바위 해수욕장입니다. 여기는 주차장도 잘되어있고 우선 평일에 방문하면 정말 잔잔한 바다와 함께 힐링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라고 볼 수 있는데요. 실제로 다녀오신 분들은 평일에 가면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선녀바위 해수욕장은 캠핑이나 탠트 그리고 취사 금지 지역으로 되어있으니 그 점 참고하시고! 가끔 텐트를 펴놓고 바다를 구경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선녀바위 해수욕장은 절대 그러시면 안돼요!

선녀바위

두 번째는 을왕리 해수욕장! 인천 하면 을왕리 을왕리 하면 인천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인천을 오시면 을왕리를 꼭 가시고 일부러 을왕리를 찾아오시는 분들도 많으시잖아요. 특히 을왕리 산책로 부분은 걷다 보면 바다도 볼 수 있고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산책을 하다 보면 정말 힐링이 되기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을왕리 해변에서 선녀바위까지 1.5KM 정도 거리가 있는데 여기를 걷다 보면 중간중간 전망테크도 있다 보니까 잠깐 쉬고 갈 수 있고 괜찮더라고요! 여유가 있으시다면 일부 구간만 걷고 다시 돌아가는 게 아니라 왕복코스로 걸어가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포토존도 있어서 데이트하시는 분들이나 가족분들끼리 오셔서 사진도 예쁘게 찍을 수도 있고 갈매기도 있어서 사실 아이들에게는 색다른 경험이 될 것 같아요. 바다를 보러 간다고 하면 보통 강원도를 많이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날씨가 좋은 날에는 서해바다도 정말 예쁘기 때문에 서해바다 여행도 다녀오세요!

을왕리

2. 꽃 구경 할만한 곳

영종도 가볼 만한 곳 검색하시다 보면 꽃을 볼만한 곳도 찾으시게 되는데 영종도 하늘정원이 꽃구경 하기 참 좋은 곳이기도 하는데요. 이곳은 아무래도 근처에 공항이 있기 때문에 풍선이나 연날리기는 불가능하다는 점! 하늘정원은 가을에 오게 되면 코스모스가 쫙 펴져있고 봄에는 유채꽃밭으로 노랑노랑 너무 예쁘게 펴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커플분들이 오셔서 사진을 찍어도 정말 예쁘게 나올 수 있는 곳이기도 하고 아이들은 꽃을 보면서 여기저기 다닐 수 있어서 뛰어놀기도 좋은 곳이더라고요. 바다를 보러 가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렇게 꽃들이 많은 곳으로 오셔서 힐링을 하시는 분들도 있고 비행기가 가까이에서 보이다 보니 비행기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정말 안성맞춤이겠죠?

 

하늘정원 유채꽃밭은 6월 3일까지 시민들에게 무료로 개방을 하고 있다고 하니 늦기 전에 한번 방문을 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보세요! 노란색이 사람의 마음을 안정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효과도 있다고 하는데 그래서 많은 분들이 노란 꽃을 좋아하시고 일부러 보러 가시나 봐요!

 

인천 영종도라고 하면 연인들이 데이트하면서 놀기에도 좋은 곳이기도 하고 드라이브코스로도 아주 좋은 곳이라서 많은 커플들이 오셔서 데이트를 하시기도 하지만 그래도 가족분들이 같이 여행을 가기에도 참 좋은 곳이기도 하더라고요.

하늘정원
하늘정원

영종도 가볼 만한 곳 찾으시는 중이시라면 꼭 한번 제 글을 통해서 다양한 곳을 가셔서 즐거운 여행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지역이 많으면 어디를 가야 하나 고민이 되고 어디서 놀아야 하나 한참 생각을 하게 되는데 가시고 싶으신 곳 정해서 루트를 잘 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즐거운 여행 되시고 날씨가 좋은데 예쁜 사진 찍으시면서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

 

 

용인 가볼만한곳 베스트 3

 

용인 가볼만한곳 베스트 3

용인 가볼만한곳 아직도 고민하신다면 용인하면 경기도에 있는 놀이동산만 생각을 하실 수 있지만 조금만 찾아보면 주말에 당일치기로 갈만한 곳도 많습니다. 지금 하루 정도 즐거운 시간을 보

freebee.co.kr

거제도 가볼만한곳

 

거제도 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여행 가실 때 어떤 걸 제일 중점으로 생각하시고 여행을 가시나요? 사람들마다 원하는 여행이 다르기도 하고 어떤 걸 좋아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여행을 갈 때 서로 취향이 잘 맞는

freebee.co.kr

MBTI 성격유형 무료검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MBTI 성격유형 무료검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늘은 MBTI 성격유형 무료검사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BTI 성격 유형은 심리적 유형에 대한 분류 시스템입니다. 1940년대부터 직장에서 심리 테스트 및 연구의 기초로 사용되

freebee.co.kr

목포 맛집 베스트 10

 

목포 맛집 베스트 10

오늘은 목포 맛집 베스트10을 알아보겠습니다. 목포하면 항구를 떠올릴텐데요. 곳곳에 숨은 맛집이 많아서 아기자기하게 맛집투어를 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가 많은 곳입니다. 주변 광광도 하시

freebee.co.kr

대마종자유의 효능 10가지를 알아봅시다

 

대마종자유의 효능 10가지를 알아봅시다

대마종자유는 햄프씨드라고도 하며 대마씨로 만든 식용유의 일종입니다. 오메가 지방산, 항산화제 및 미네랄이 풍부하며 요리에 사용하거나 보충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마종자유는 수세

freebee.co.kr

 

728x90

'infotain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남 가볼만한곳 베스트3  (0) 2022.06.08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3  (0) 2022.06.04
용인 가볼만한곳 베스트 3  (0) 2022.05.31
거제도 가볼만한곳  (0) 2022.05.23
다이어트에 좋은 과일 5가지  (0) 2022.04.2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