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용인하면 경기도에 있는 놀이동산만 생각을 하실 수 있지만 조금만 찾아보면 주말에 당일치기로 갈만한 곳도 많습니다. 지금 하루 정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하신다면 이곳은 어떨까 싶습니다. 오늘은 용인 가볼 만한 곳을 소개를 해드리고자 하니 아직도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서 고민만 하시고 있다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1. 드라마 세트장을 직접 보다 대장금 파크

MBC는 사극 드라마로 유명한 방송국인데 그러다보니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곳이 있는데 바로 대장금 파크입니다. 우리나라의 최대의 오픈 사업장으로 한류 바람을 이끈 대장금의 이름을 따서 지금 현재 촬영도 하고 있으며 관광지로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최초의 드라마인 테마파크인 이곳은 양주 대장금 테마파크가 문을 닫게 되면서, 그 시설을 기존에 있던 MBC 드라마로 이전하게 되면서 명칭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대장금파크대장금파크대장금의한장면
대장금파크 - 출처 MBC

시대별로 건축양식부터 생활 형태도 사실적으로 제한하여 이곳은 관람을 한다면 조선시대의 과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대장금을 비롯하여 이름만 들어도 모두 알 드라마인 신돈, 주몽, 이산, 선덕여왕도 모두 이곳에서 만들어졌으며 그만큼 사극을 즐기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이곳을 방문한다면 그 당시의 느낌이 살아나면서 만족을 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뜨거운 인기를 누린 수많은 작품들이 이곳에서 만들어진 만큼 실제로 그곳은 어떻게 되었는지 구경하는 것도 즐거운 재미거리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2. 자연을 느끼고 샆다면 한택식물원

봄꽃은 물론 다른 여러가지 플라워들을 보고 싶다고 한다면 이곳은 어떨까 싶습니다. 이곳은 약 20만 평에 9,700여 종, 1만여본의 식물과 36개의 주제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한택로 2번지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자녀들과 오기에 좋기도 하며 가족들과 방문해도 좋습니다.

 

 

희귀한 꽃을 보기 위한 곳인 온실에는 바오밥 나무가 있어서 어린 왕자를 생각나게 합니다. 2003년에 개장한 이곳은 사설 식물원 중에서도 우리나라에서도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최소 둘러보는데 2~3시간 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택식물원한택식물원한택식물원
한택식물원

이곳은 식물원이기에 그만큼 계절마다 페스티벌을 열고 있어서 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이곳을 방문을 하신다면 만족을 하실 것입니다. 초입부터 만개한 꽃들로 인해서 풍경이 너무나 만족을 하실것 같은데요. 지금 현재 자연을 함께 느끼고 싶다면 이곳은 어떨까 싶습니다.

3. 한국의 대표 관광지 용인 한국민속촌

용인 가볼만한곳하면 에버랜드 말고도 생각이 나는 곳이 있으니 바로 한국민속촌입니다. 아마도 다들 학창 시절에 수학여행으로 한 번쯤은 가보신 곳일 것입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한 전통문화테마파크로서 무려 30여 만평의 배산임수의 지형을 자랑하고 있을 정도로 위치적으로도 상당히 매력적인 곳입니다.

 

전통가옥의 모습은 물론 조상님들의 생활 모습이 그대로 담겨 있으며 선조들의 지혜를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으며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이 되어 있어서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추억의 놀이까지 즐기면서 어른들은 옛 시절을 생각하며 아이들은 색다른 경험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한다면 만족을 하실 곳입니다. 요즘은 시국으로 인해 셀프 발권부터 입장까지 매표소를 거치지 않고 바로 입장가능하도록 하고 있으며, 구매 후에는 바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너무 넓어서 구경하기 힘든데 크게 민속마을과 놀이마을이 있는데,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어른들도 낯설면서도 익숙한 곳도 많기에 같이 추억을 쌓기에 만족하실 곳입니다.

한국민속촌한국민속촌한국민속촌
한국민속촌

특히 아이들과 간다면 교육적인 측면에서도 만족을 하실 여러가지 즐길거리가 많아서 미디어에 노출이 되어 있는 자녀들에게 직접 몸으로 경험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이제 거리두기도 해제가 된 만큼 주말에 한 번 방문을 해보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가족, 연인 그리고 자녀들과 당일치기로 재미있게 보내고 싶다면 용인 가볼 만한 곳으로 가보시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거제도 가볼만한곳

 

거제도 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여행 가실 때 어떤 걸 제일 중점으로 생각하시고 여행을 가시나요? 사람들마다 원하는 여행이 다르기도 하고 어떤 걸 좋아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여행을 갈 때 서로 취향이 잘 맞는

freebee.co.kr

대전 맛집 추천

 

대전 맛집 추천

오늘은 대전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성심당 본점 전화 : 1588-8069 주소 :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주차 가능) 영업시간 : 매일 8:00-22:00 메뉴 : 튀김소보로 1,500원 / 판타롱부추빵 1,800원 /

freebee.co.kr

강남역 맛집 추천

 

강남역 맛집 추천

어거스트 힐 강남점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06길 25 / 9신논현역 4번 출구에서 298m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Break Time : 없음 Last Order 21:00 (식사 이용 시간 : 100분) TV방송정보 : 생방송..

freebee.co.kr

로즈힙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로즈힙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로즈힙이란? 로즈힙은 일반적인 붉은색이나 오렌지색을 포함하여 모든 종류의 장미의 열매입니다. 일부 유형의 장미는 짙은 보라색에서 검은색까지 다양한 색상의 과일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freebee.co.kr

혈압 정상 수치 (고혈압 및 저혈압 증상)

 

혈압 정상 수치 (고혈압 및 저혈압 증상)

혈압이란? 혈압은 혈액이 동맥에 가하는 힘의 척도입니다. 혈압이 높을수록 혈액을 펌핑하는 데 더 많은 힘이 가해지며, 이는 높은 발목 또는 손목 정맥 및 심장마비와 같은 문제를 유발할 수 있

freebee.co.kr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