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모든 암의 3분의 1 이상이 식사와 운동의 변화로 예방될 수 있습니다. 위험을 줄이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과도한 체중을 줄이는 것이고, 살을 빼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많은 과일과 야채를 포함한 충만하고 섬유질이 풍부한 식사를 하는 것입니다.

 

과일과 채소가 풍부한 식단은 일부 유형의 암 및 기타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식품은 DNA를 보호하고 자유 라디칼 손상과 싸우는 항산화제 및 기타 화합물로 가득합니다.

 

 

암에 좋은 음식 10가지

최근 연구에 따르면 건강한 식단의 일부로 권장되는 다음 식품의 효능이 있습니다.

 

암에-좋은-음식
암에-좋은-음식

1. 토마토

수박과 핑크 자몽에서 발견되는 리코펜은 전립선암, 난소암 및 자궁경부암의 위험을 낮추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폐암 및 소화기암과 관련된 자유 라디칼을 표적으로 합니다.

2. 브로콜리 싹

한 숟가락의 브로콜리 새싹은 며칠 동안 지속되는 항산화 활성을 유발합니다.

3. 베리

블루베리, 크랜베리, 체리, 라즈베리, 딸기, 포도 - 모두 DNA를 복구하고 보호하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합니다.

4. 콩

제니스틴과 같은 이소플라본은 전립선암의 예방과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유방암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5. 차

검은색과 녹색 모두 폐암, 유방암, 결장직장암, 전립선암 및 자궁내막암의 위험을 낮추는 것으로 수많은 연구에서 밝혀진 강력한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6. 호박

호박은 폐암과 난소암을 퇴치하는 두 가지 열심히 일하는 카로티노이드인 베타카로틴과 알파카로틴의 매우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7. 시금치

시금치는 간, 난소, 대장 그리고 전립선의 암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활성 항산화 루테인은 케일과 다른 잎이 많은 채소에서도 발견됩니다.

8. 마늘

알리움 채소(양파와 파도 포함)는 여러분의 몸이 스스로 항산화 방어 시스템을 갖추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과정은 위암, 식도암, 유방암에 대한 보호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9. 파인애플

파인애플의 브로멜라인 효소는 폐암과 유방암 모두에서 악성 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페놀 화합물은 보호 효과를 제공합니다.

10. 사과

사과에 함유된 케르세틴이 폐암의 위험을 줄이고 전립선암 세포의 성장을 방해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펙틴과 함께 다른 항산화제는 대장암과 간암 세포의 복제를 멈추도록 도와줍니다.

 

 

비타민d 부족 현상 5가지

 

비타민d 부족 현상 5가지

비타민 D는 건강에 필수적인 지용성 비타민입니다. 신체가 스스로 생성할 수 없기 때문에 보충제 등으로 식단에 포함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타민D부족현상 비타민 D는 건강한 뼈와 치아에

freebee.co.kr

카멜리나오일 효능 3가지

 

카멜리나오일 효능 3가지

카멜리나오일이란? Camelina는 약 4,000년 전 청동기 시대부터 재배되어 왔습니다. 카멜리나 오일의 가장 큰 특징은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고 식물에서 얻은 우수한 파이토케미컬 함량입니다. 십

freebee.co.kr

코코넛 오일(MCT)을 사용해야 하는 7가지 이유

 

코코넛 오일(MCT)을 사용해야 하는 7가지 이유

코코넛 오일이 몸에 나쁘다고 오해하는 사람들이 간혹 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전 세계 사람들이 코코넛 오일을 사용함으로써 건강상의 효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코코넛오일은 실제로 가장

freebee.co.kr

로즈힙 퓨레 효능 8가지

 

로즈힙 퓨레 효능 8가지

장미과(Rosaceae) 식물에 속하는 로즈힙(Rosehip)은 장미가 피고 질 때 나오는 새빨간 열매를 말합니다. 로즈힙 오일은 남미의 많은 지역에서 젊음의 비약이라고도 불리며 고대 그리스에서는 의약 목

freebee.co.kr

젠 유산균 효능 4가지

 

젠 유산균 효능 4가지

유산균은 환경과 살아있는 동물에서 발견되는 그람 양성, 무포자, 막대 모양의 박테리아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찾을 수 있습니다. 유산균은 당을 발효시켜 방부제인 젖산을 생성

freebee.co.kr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