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마씨는 중동, 지중해 및 인도에서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온 종자입니다. 오메가-3 지방산, 섬유질 및 단백질이 풍부합니다. 아마씨에서 발견되는 리그난은 암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마씨를 섭취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통째로 먹거나 가루로 만들어 빵, 머핀 및 기타 구운 식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마씨의 4가지 효능

1. 글루텐 프리

아마씨는 오메가-3 지방산, 섬유질 및 단백질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아마씨에는 글루텐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체강이나 글루텐 불내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또한 아마씨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암 위험을 줄이며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등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linseed-oil-and-flax-seeds-side-view-copy-space
아마씨

2. 비타민 함유

심혈관 및 소화기계를 개선하고 특정 암을 예방하며 골관절염과 갱년기 문제의 위험을 줄여줍니다. 아마인은 마그네슘과 같은 미네랄의 귀중한 공급원일 뿐만 아니라 점막과 피부세포에 유익한 항산화제인 비타민E와 같은 필수 지방산과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탄수화물 대사에도 필수적인 비타민 B2, B3, 티아민(B1)은 아마인에서 발견되는 많은 영양 물질 중 하나입니다. 비타민 B5와 B6도 이 목록의 일부입니다.

 

 

3. 체중 감량

아마인은 대부분의 제품에 비해 높은 비용 없이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천연 건강 감량 보충제입니다. 이 작은 씨앗은 라이프 스타일과 식단의 변화를 요구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글루텐이 없고 GMO가 아니라 유기농입니다.

 

사실 아마인은 지방 연소 식품입니다. 식이섬유 덕분에 포만감을 줍니다. 매일 식사 시간에 3티스푼의 아마인을 물 한 잔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프로바이오틱스의 매일 복용량을 제공하는 한 가지 방법은 요구르트, 시리얼, 계란 또는 샐러드에 포함하는 것입니다. 다음 두 달 동안 꾸준히 이 식단을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그 후 3~4주간 휴식을 취한 후 재개합니다. 하지만 이 식단을 따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운동을 해서 균형 잡힌 식사를 유지해야 합니다.

4. 변비에 도움

아마인에는 섬유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변비에 효과적인 천연 치료제입니다. 다진 씨 10g을 물과 굵게 섞어 하루 3회까지 마실 수 있는 음료를 만듭니다.

 

변비는 일반적으로 2~3일 이내에 사라지지만 게실이 있거나 과민성대장증후군(IBS)을 앓고 있다면 종자에 포함된 불용성 섬유에 의해 염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코넛 오일(MCT)을 사용해야 하는 7가지 이유

 

코코넛 오일(MCT)을 사용해야 하는 7가지 이유

코코넛 오일이 몸에 나쁘다고 오해하는 사람들이 간혹 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전 세계 사람들이 코코넛 오일을 사용함으로써 건강상의 효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코코넛오일은 실제로 가장

freebee.co.kr

심혈관 질환에 좋은 음식 16가지

 

심혈관 질환에 좋은 음식 16가지

오늘은 심혈관 질환에 좋은 음식 16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심혈관 질환은 세계 사망의 주요 원인입니다. 매년 1,730만 명이 사망하고 이 수치는 2030년까지 2,360만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

freebee.co.kr

변비 원인 및 변비 해결 방법 3가지

 

변비 원인 및 변비 해결 방법 3가지

변비는 불편함, 팽만감, 통증과 같은 다양한 증상을 동반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보통 사람보다 배변 횟수가 적을 때 자주 발생합니다. 변비는 스트레스, 충분한 물을 마시지 않거나 규칙적으로

freebee.co.kr

 

728x90

'효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걷기의 효능 8가지  (0) 2023.01.31
프로폴리스 10가지 효능 및 부작용  (0) 2022.11.22
양배추 효능 및 부작용  (0) 2022.10.12
비오틴 효능 및 부작용  (0) 2022.10.11
콘드로이틴 효능 7가지  (0) 2022.09.1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