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만성피로는 일상생활에서 정상적인 활동을 어렵게 만듭니다. 그것은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지속될 수 있고 여러분의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만성 피로는 스트레스, 우울증, 불안, 갑상선 상태, 수면 패턴 불량, 신체적 고통과 같은 다양한 상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성피로를 해결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먼저 병의 원인을 찾고 나서 그것을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잠을 더 많이 자고 식단을 바꾸는 것과 같은 간단한 생활습관 변화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만성 피로에 좋은 음식 7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피곤해서-자는-모습감귤책상에-엎드린-사람
만성 피로에 좋은 음식

만성 피로에 좋은 음식

1. 딸기

딸기는 다른 과일 중 가장 높은 수준의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으며 피로와 미용에 탁월한 두 가지 성분인 설탕과 구연산이 풍부합니다.

2. 매실

매실에 함유된 구연산과 사과산은 체내 혈액의 pH가 산성이 될 때 발생할 수 있는 젖산을 억제해 피로를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 이 두 가지 산은 모든 종류의 스트레스로 인해 신경과민이나 불면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도 좋습니다.매실을 사용할 때는 씨를 버리고 살짝 볶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딸기매실키위
만성 피로에 좋은 음식

3. 키위

키위 과일에는 강력한 항산화제인 비타민 C와 E를 포함한 다양한 비타민이 고농도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키위는 항산화제인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로 섭취 시 산소 관련 피해를 억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것은 또한 동맥경화증, 당뇨병, 간 손상과 같은 다양한 생활 습관병에도 좋습니다. 만성피로도 해소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4. 감귤 껍질

감귤 껍질에는 위장을 보호하는 성분이 있지만, 보통 껍질과 함께 먹지 않기 때문에 껍질은 따로 모아 술로 담가 먹으면 식욕 증진, 피로 해소, 위장 보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사과

사과에는 피로와 식욕을 개선하는 효능이 있는 다양한 유기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설사나 변비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닷가의-엄마와-아들방울토마토비파
만성 피로에 좋은 음식
사과석양에-팔벌린-여성감귤-껍질
만성 피로에 좋은 음식

6. 방울 토마토

방울토마토의 빨간 색상은 눈을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 색상에는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암과 같은 생활 습관 관련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리코펜이라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방울 토마토가 동맥경화증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LDL 콜레스테롤 생성을 억제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7. 비파

비파 잎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거나 더위 먹는 증상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털을 제거하지 않으면 잎을 덮고 있는 털들이 폐에 작용하여 기침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콘드로이친 효능 및 부작용

 

콘드로이친 효능 및 부작용

콘드로이틴은 피부, 연골 및 힘줄과 같은 다양한 관절 및 결합 조직에서 발견되는 글리코사미노글리칸입니다. 탄력성, 유연성 및 안정성을 제공하여 이러한 조직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freebee.co.kr

쏘팔메토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쏘팔메토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쏘팔메토란? 쏘팔메토는 500~700년을 사는 것으로 알려진 장수 식물입니다. 가뭄, 해충의 습격, 산불, 질병 등 다양한 조건에서 살아남는 능력이 입증되어 생명력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

freebee.co.kr

아연 효능 및 아연 결핍 증상

 

아연 효능 및 아연 결핍 증상

아연은 신체가 바이러스 및 감염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되는 미량 영양소입니다. 또한 신체의 건강 관련 기능에 대한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노스캐롤라이나 대학에서 실시한 연구에서 아연 보충

freebee.co.kr

새싹보리 효능 5가지 및 부작용을 알아봅시다

 

새싹보리 효능 5가지 및 부작용을 알아봅시다

새싹보리란? 이번 시간에는 새싹보리의 효능 5가지 및 부작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새싹보리는 보리에서 싹을 틔우고 높이 10~15cm 정도 자라는 어린 보리입니다. 뿌리는 황록색이고 줄기는 청백색

freebee.co.kr

MBTI 성격유형 무료검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MBTI 성격유형 무료검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늘은 MBTI 성격유형 무료검사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BTI 성격 유형은 심리적 유형에 대한 분류 시스템입니다. 1940년대부터 직장에서 심리 테스트 및 연구의 기초로 사용되

freebee.co.kr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