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여행 가실 때 어떤 걸 제일 중점으로 생각하시고 여행을 가시나요? 사람들마다 원하는 여행이 다르기도 하고 어떤 걸 좋아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여행을 갈 때 서로 취향이 잘 맞는 사람들끼리 다니게 되더라고요. 하지만 오늘 제가 드리는 정보는 거제도 가볼 만한 곳으로 다 같이 놀고먹을 수 있는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거제도 가볼 만한 곳 찾다 보면 다양한 곳이 있는데 여기로 여행을 가시게 되면 제일 먼저 어디를 가시려고 하시나요? 생각보다 거제도는 놀만한 곳도 많고 볼거리도 많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도 많은 지역이라서 커플 여행도 많지만 가족 여행지로도 참 많이 거론이 되는 곳이더라고요! 그렇다면 거제도 여행에서 다 같이 놀면서 좋아할 만한 곳은 어디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유람선지도지세포유람선지세포
거제도 가볼만한곳

1. 다같이 놀 수 있는 곳

첫 번째는 유람선이에요! 거제 외도로 향하는 여러 개의 항구가 있는데 거제 지세포 관광유람선의 경우에는 명승 제2호 해금 강도 같이 구경을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그래서 한번 다녀오시면 다들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워하시기도 하고 바람이 솔솔 부는 늦봄이나 초여름에 많이들 다녀오시는 곳이기도 합니다.

 

매일 수시로 운행을 하지만 혹시 모르기 때문에 가시기 전에 미리 전화하셔서 문의를 하시면 보다 정확하게 정보를 얻으실 수 있겠죠? 지세포 관광유람선은 우선 입장을 하게 되면 넓은 실내를 자랑을 하고 직원 분이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다녀오실 수 있어요!

 

유람선은 2층도 있어서 바닷바람 맞으면서 심신을 상쾌하게 만들어줄 수 있다는 것도 좋고 그래서 힐링하러 가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가족들이 많은데 갈매기도 날아다니고 그래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거 같아요.

보타니아보타니아보타니아
거제도가볼만한곳

두 번째는 거제 외도 보타니아입니다! 여기는 섬 저네가 정원이랑 수목원이 있어서 거제 외도 유람선을 타고 오게 되면 남해안을 한 번에 볼 수 있다는 게 장점이기도 하고 이 섬을 산 이창호, 최호숙 부부의 정성이 보이는 외도는 1995년 개장을 해서 지금까지 많은 여행객 분들이 찾고 오시는 곳이기도 합니다!

 

거기다 겨울 연가를 촬영을 한 곳이다 보니 더욱더 유명해진 곳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유람선을 타고 들어오면 다양한 종류의 꽃이랑 나무를 구경을 할 수 있어서 산책을 하는 내내 정말 즐겁게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동백나무나 대나무 그리고 야자수랑 선인장 등등 다양하게 구경할게 많더라고요!

 

 

2. 드라이브를 즐기기 좋은 곳

거제도 포로 수용소 유적 공원이라고 해서 6.25 전쟁하다가 포로를 수용하기 위해서 설치가 되어있는 포로수용소인데 그걸 그대로 보존을 해서 6.25 테마를 사용해서 현재는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노레일이 있는데 여기는 556M 높이의 계룡산 상부를 잇는 왕복 3.5KM의 거제 관광으로 이제는 거제도 여행이라고 하면 빠지면 섭섭한 곳이기도 해요! 거제도 풍경뿐만 아니라 해가 떨어지는 아름다운 바다를 같이 구경을 할 수가 있어서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당일로 와서 구경을 하기에도 좋은 곳이죠!

 

일출 보는 걸 좋아하셔서 일출이 예쁜 곳을 찾아서 여행을 다니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학동 몽돌 해변이 정말 유명합니다! 여기저기 다니면서 먹거리 놀 거리 볼거리 하다가 마지막에 일출을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 하면 힐링이 될 것 같아요!

 

일출을 볼 수 있는 곳은 많지만 예쁘게 지는 모습을 보는 곳은 그렇게 많지가 않지만 몽돌 해변에서는 해외를 잘 못 가는 요즘 정말 예쁜 일출을 보실 수 있는 곳이 돼서 사진으로 추억을 기억해 놓으세요!

포로수용소포로수용소몽돌해변
거제도가볼만한곳

또한, 거제도에는 요트 학교라고 해서 요트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여기는 거제도 지세포항쪽에 위치를 하고 있어요! 요트를 타면 꽤 먼바다로 나가서 힐링을 하게 되는데 간혹 직접 운전을 해볼 수도 있는 기회도 주어지기 때문에 직접 운전을 하면서 구경을 하게 된다면 잊지 못할 추억이 하나 생기겠죠?

몽돌해변요트학교요트학교
거제도가볼만한곳

여행을 갈 수 있는 지역은 정말 많아요. 하지만 어디를 가야 할지 그리고 그 지역에 뭐가 있는지 확인을 하고 다니게 되면 더 재미있겠죠? 거제도를 여행을 가시게 된다면 요트 체험이라던지 일출이라던지 되게 다양한 게 많은 지역이다 보니 올여름 소중한 사람과 함께 와서 가족 여행이나 커플 여행으로 와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갱년기 증상 10가지 및 갱년기에 좋은 음식 정리

 

갱년기 증상 10가지 및 갱년기에 좋은 음식 정리

갱년기란? 갱년기는 성적 성숙에서 노년으로 넘어가는 과도기로서 불규칙한 월경과 무배란으로 인해 내분비 기능, 특히 난소 기능이 저하되어 점차 폐경에 접어들며, 생식기의 위축과 전신적

freebee.co.kr

비타민 B1(티아민 Thiamine) 결핍의 부작용 및 예방 방법

 

비타민 B1(티아민 Thiamine) 결핍의 부작용 및 예방 방법

비타민B1(티아민 Thiamine)이란? 티아민은 1878년 독일 화학자 Adolf von Baeyer에 의해 처음 분리되었으며, 그는 원래 이를 "비타민 B1"이라고 불렀습니다. "티아민"이라는 이름은 1906년 독일의 생화학자

freebee.co.kr

심혈관 질환에 좋은 음식 16가지

 

심혈관 질환에 좋은 음식 16가지

심혈관 질환이란? 오늘은 심혈관 질환에 좋은 음식 16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심혈관 질환은 세계 사망의 주요 원인입니다. 매년 1,730만 명이 사망하고 이 수치는 2030년까지 2,360만 명으로 증

freebee.co.kr

딸기 효능 5가지 및 부작용

 

딸기 효능 5가지 및 부작용

딸기는 섭씨 5도에서 15도 사이의 환경에서 잘 자라는 저온 작물로 날씨가 춥고 햇빛이 거의 없을 때 열매가 익는 데 최대 60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숙성 기간이 길수록 겨울 딸기의 당도와 영양

freebee.co.kr

로즈힙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로즈힙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로즈힙이란? 로즈힙은 일반적인 붉은색이나 오렌지색을 포함하여 모든 종류의 장미의 열매입니다. 일부 유형의 장미는 짙은 보라색에서 검은색까지 다양한 색상의 과일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freebee.co.kr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