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늘은 MBTI 성격유형 무료검사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BTI 성격 유형은 심리적 유형에 대한 분류 시스템입니다. 1940년대부터 직장에서 심리 테스트 및 연구의 기초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MBTI 성격 유형은 마이어스(Isabel Briggs Myers)와 그녀의 어머니 브릭스(Katharine Cook Briggs)가 설계했습니다. 그 후에 심리학자 “칼 융”에 의해 수정되었으며, 더 정확하게 만들기 위해 질문을 추가했습니다.

칼융
칼 융

MBTI는 우리가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다른 사람들과 더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경력 선택, 팀 빌딩 및 관리 개발과 같은 실용적인 MBTI 응용 프로그램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성적인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내부 정보 처리를 선호하며 종종 수줍음이나 사려 깊은 개인으로 묘사됩니다.

 

반면에 외향적인 사람들은 외부 정보 처리에 초점을 맞추고 종종 사교적이거나 활기찬 개인으로 묘사되며 혼자 보내는 시간보다 다른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을 선호합니다. 또한 직관적인 사람은 패턴과 가능성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지만 사실이나 세부 사항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마음의 눈으로 볼 수 있는 그림, 상징 또는 은유를 사용하여 정보를 처리합니다.

 

 

MBTI 성격 유형 분류

4가지 선호도

1.내향(I), 외향(E) - 에너지의 방향

2.감각(S), 직관(N) - 오감 즉, 시각, 청각, 촉각, 미각 및 후각과 관련된 인지 기능

3.사고(T), 감정(F) - 판단과 결정을 내리는 지수

4.인식(J), 판단(P) - 인지기능과 판단기능이 실생활에 적용되는 생활양식

 

아래 MBTI 성격유형 무료검사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여러가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성격유형 검사도 무료로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MBTI 성격유형 무료검사 사이트 바로가기 https://www.16personalities.com/ko

MBTI-성격유형- 무료검사-사이트-첫화면MBTI-성격유형- 무료검사
MBTI 성격유형 무료검사 사이트

검사실시를 클릭하면 무료 성격 유형 검사 화면이 뜹니다. 간단하게 답변을 하면 아래와 같이 성격검사 결과가 도출됩니다.

MBTI-성격검사-결과-그래프
검사결과

MBTI 성격유형 무료검사 사이트 연락처

현재 영어로 작성된 이메일에 한해서만 답변이 가능합니다.

support@16personalities.com

NERIS Analytics Limited

Nine Hills Road, Cambridge, CB2 1GE, United Kingdom

Registered in England and Wales, #8646330

 

컬러-가루-군중사무실-회의관객석-군중
MBTI 성격 유형 검사의 특징

MBTI 성격 유형 검사의 특징

1. MBTI 성격 테스트는 60년 넘게 존재해 왔으며 성격 유형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2. MBTI는 자신의 유형을 결정하기 위해 400개 이상의 질문이 포함된 자전적 질문을 사용합니다.

3. MBTI 테스트는 8가지 이분법으로 구성됩니다. 각 이분법은 해당 유형의 측면에서 서로 다른 선호도를 설명합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선호도는 내향/외향, 감각/직관, 사고/느낌, 판단/인지의 네 가지 범주로 분류됩니다.

4. MBTI 성격 유형 테스트는 직업 상담사, 관계 전문가 등이 사용하는 인기 있는 분석 도구입니다. MBTI(Myers-Briggs Type Indicator)는 개인 및 조직에서 자기 성찰, 경력 탐색, 팀 빌딩, 상담 및 코칭을 위해 사용합니다. MBTI는 개인이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지만 사람들 간의 관계를 평가할 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MBTI 성격 유형은 개인의 행동 경향과 선호도를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MBTI를 이해하면 사람들이 당신과 어떻게 일하기를 원하는지, 당신의 강점이 무엇인지 등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화하는-모습숨어서-보는-아이우울한-여성
MBTI 성격 테스트를 사용할 때의 주요 단점

6. 네 가지 성격 유형(외향적, 내향적, 감각적 및 직관적)이 있지만 이러한 설명이 단정적이지 않으며 액면 그대로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7. 하나의 지배적 기능을 가진 사람들은 두 가지 또는 세 가지 기능 모두가 동등하게 강한 사람들보다 종종 특정 일에 더 능숙합니다.

8. MBTI 성격 테스트를 사용할 때의 주요 단점은 모든 사람들이 동일한 가치와 선호도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한다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많은 질문을 거치지 않는 한 사용자의 성격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지 못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검사지는 또한 사용자의 응답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시뇨리지 효과 뜻 seigniorage effect

 

시뇨리지 효과 뜻 seigniorage effect

시뇨리지 효과란? seigniorage effect 시뇨리지란 중앙은행이 화폐를 발행하여 얻는 이윤, 즉 화폐의 액면가에서 제조원가를 뺀 이윤을 말합니다. 중세 유럽의 봉건 영주를 뜻하는 Seignoir(시뇨르)에서

freebee.co.kr

NFT 뜻 Non-fungible token

 

NFT 뜻 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 토큰(NFT)이란? NFT(Non-Fungible Token)는 대체 가능한 토큰이 아닌 다른 형태로 존재할 수 있는 일종의 암호화폐입니다. 블록체인 기반 분산 네트워크에서 디지털 자산의 저작권 및 소유

freebee.co.kr

메타인지 뜻 Metacognition

 

메타인지 뜻 Metacognition

메타인지란 무엇입니까? 메타인지의 사전적 정의 : 자신의 인지 과정에 대하여 한 차원 높은 시각에서 관찰ㆍ발견ㆍ통제하는 정신 작용. 「영어」 metacognition -국립국어원(우리말 샘) 유의어 : 상

freebee.co.kr

콘드로이친 효능 및 부작용

 

콘드로이친 효능 및 부작용

콘드로이틴은 피부, 연골 및 힘줄과 같은 다양한 관절 및 결합 조직에서 발견되는 글리코사미노글리칸입니다. 탄력성, 유연성 및 안정성을 제공하여 이러한 조직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freebee.co.kr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