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코코넛 오일이 몸에 나쁘다고 오해하는 사람들이 간혹 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전 세계 사람들이 코코넛 오일을 사용함으로써 건강상의 효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코코넛오일은 실제로 가장 건강한 오일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다른 일반적인 식용유 대신 코코넛 오일을 사용해야 하는 7가지 이유입니다.

 

1. 체중 감량

콩과 옥수수와 같은 많은 일반적인 기름과 달리 코코넛 오일은 살을 찌게 만들지 않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지방이 되지 않고 몸이 타기 쉬운 연료인 중간 사슬 트라이글리세라이드(MCT)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조리용 기름과 지방은 긴 사슬의 트리글리세리드(LCT)를 포함합니다. LCT는 보통 지방으로 저장됩니다. 코코넛 오일은 MCT이기 때문에 더 쉽게 흡수되고 더 빨리 에너지로 전환됩니다.

코코넛 오일(MCT)코코넛 오일(MCT)코코넛 오일(MCT)
코코넛 오일(MCT)

열대지방의 사람들은 수세기 동안 코코넛을 그들의 전통적인 주식으로 의존해왔습니다. 그들은 매일 많은 양의 코코넛 오일을 소비합니다. 살이 찌는 대신, 코코넛 오일은 그들이 건강하고, 날씬하게 지내도록 도와줍니다. 코코넛 오일에서 식용유로 바꿀 때, 비만과 현대 사회가 직면한 건강 문제를 직면하게 됩니다.

 

이 사실을 오랫동안 알고 있던 사람들은 동물 사료 제조업자들 이었습니다. 코코넛 오일을 먹었을 때는 소들이 매우 말랐습니다. 소에게 식용유와 같은 식물성 기름을 먹일 때, 살이 찌고 더 많은 지방이 많은 고기를 생산합니다.

2. 신진대사 증가

코코넛 오일은 여러분의 몸에서 더 빨리 에너지로 전환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신진대사를 증가시켜 체중 감량을 촉진시킵니다. 그것은 신진대사를 증진시키기 때문에, 여러분의 몸이 지방을 더 효과적으로 태우도록 도와줍니다.

 

코코넛 오일은 칼로리 소모량을 3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MCT이기 때문에, 매우 빠르게 에너지로 전환되어 많은 열을 발생시킵니다. 미국 임상영양학 저널에 실린 한 연구에서, MCT는 식사 후 6시간 동안 LCT보다 3배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한다고 합니다.

코코넛 오일(MCT)코코넛 오일(MCT)
코코넛 오일(MCT)

2000년대 초반의 주요 여성 잡지인 Women's World는 2005년 2월호에서 코코넛 오일을 "지하의 오래된 비밀"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것은 갑상선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인데 코코넛 오일은 여분의 갑상선 호르몬의 생성을 자극함으로써 느린 갑상선을 개선시키기 때문입니다. 야채와 옥수수와 같은 대부분의 다른 일반적인 기름은 갑상선 기능을 저하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풍부한 오메가 3 지방산 함유

대부분의 식용유에는 오메가 6 지방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메가 6 대 오메가 3의 비율은 1:1이어야 하지만 식용유는 50:1에 가깝습니다. 건강을 위해 오메가 6 오일을 과감하게 줄이고 오메가 3 오일을 훨씬 더 많이 소비해야 합니다. 그리고 코코넛 오일은 건강에 좋은 오메가 3 지방산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4. 에너지 촉진

건강한 오메가3 지방산이 신진대사를 증가시킨다는 사실 때문에, 코코넛 오일로 바꾸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상생활에서 추가된 에너지의 폭발을 느낍니다.

 

코코넛 오일은 자연에서 가장 풍부한 중간 사슬 트라이글리세라이드(MCT) 공급원으로 신진대사율을 높이고 체중 감량으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MCT는 몸의 신진대사를 증가시켜 에너지를 생산하는 열생성을 촉진합니다.

 

만성 피로 증후군과 섬유근육통을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코코넛과 코코넛 오일을 식단에 첨가하는 것이 그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피부와 모발 건강피부와 모발 건강피부와 모발 건강
코코넛 오일(MCT)

 5. 피부와 모발 건강

코코넛 오일은 피부와 모발에 직접 바를 수 있는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발진과 같은 피부 문제를 일시적으로 완화시켜 줍니다. 피부를 치유하고 젊어진 모습으로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많은 다른 피부 문제뿐만 아니라 피부에서 효모 감염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할 뿐만 아니라 자유 라디칼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항산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훌륭한 마사지 오일도 만듭니다.

6. 항진균, 항균, 항바이러스 효능

코코넛 오일을 섭취하고 피부에 국소적으로 사용할 때 항진균, 항균 및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다는 증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름은 산화되고 매우 빠르게 부패되어 우리 몸에 자유 라디칼 손상을 입힙니다. 코코넛 오일은 쉽게 산화되지 않고 다불포화 식물성 오일처럼 해로운 유리기 손상을 일으키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유 라디칼은 관절염에서 암에 대한 감수성 증가에 이르기까지 우리 몸의 많은 질병을 일으키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코코넛 오일은 또한 우리 몸이 비타민 E와 같은 다른 영양소를 더 효과적으로 흡수하도록 도와줍니다.

코코넛 오일방탄커피코코넛 오일 요리
 코코넛 오일

7. 코코넛 오일은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오일 중 하나

코코넛 오일은 올리브유보다 더 높은 연기점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그것이 더 높은 온도를 더 잘 견딜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마씨유와 올리브 오일과 같이 우리가 섭취할 수 있는 몇 가지 건강한 오메가3 오일이 있지만, 높은 열에서는 사용하면 안됩니다. 코코넛 오일은 더 높은 조리 온도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보통 집으로 가져오기도 훨씬 전에 부패한 다른 식용유와 달리 부패하지 않습니다. 상한 기름은 암의 주요 원인인 신체에 자유 라디칼 손상을 일으킵니다. 코코넛 오일은 실온에서 1년 이상 안정적입니다.

 

코코넛 오일에는 실제로 여러 세대에 걸쳐 알려진 치유력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코코넛 오일은 수세기 동안 따뜻한 지역에 사는 사람들의 건강에 큰 역할을 했으며 코코넛오일로 다양한 비타민이나 보충제가 만들어지는 것은 우리에게 아주 좋은 소식입니다.

 

 

을지로 와인바 행2pm&8pm(2022년 10월 공연 일정)

 

을지로 와인바 행2pm&8pm(2022년 10월 공연 일정)

을지로 와인바 행2pm&8pm 식음료, 아티스트, 인디뮤지션, 예술작가, 레크레이션mc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로 채워지는 복합문화공간인 행2pm8pm을 소개합니다. 주소 : 서울 중구 수표로12길 10 (

freebee.co.kr

위장 장애에 좋은 음식 베스트 6

 

위장 장애에 좋은 음식 베스트 6

오늘은 위장 장애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일반적인 재료와 향신료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물론 이러한 질병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정확한 진단과 필요한 치료를 받기 위해 발병

freebee.co.kr

발효율피 효능(발효율피팩 만드는 법)

 

발효율피 효능(발효율피팩 만드는 법)

껍질이 두꺼운 밤은 먹기 불편하고 껍질 안에 또 다른 속껍질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껍질의 속살도 그대로 먹기는 힘들지만 쓴맛과 떫은맛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속껍질인 율피에는

freebee.co.kr

rtg 오메가 3 효능 (오메가 3 선택법) 정리

 

rtg 오메가 3 효능 (오메가 3 선택법) 정리

오늘은 오메가3 중 흡수율이 좋은 rtg 오메가3 효능과 선택법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혈액은 산소와 영양소를 세포로 운반하는 신체의 주요 시스템입니다. 또한 신체에 해를 줄 수 있

freebee.co.kr

카멜리나오일 효능 3가지

 

카멜리나오일 효능 3가지

카멜리나오일이란? Camelina는 약 4,000년 전 청동기 시대부터 재배되어 왔습니다. 카멜리나 오일의 가장 큰 특징은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고 식물에서 얻은 우수한 파이토케미컬 함량입니다. 십

freebee.co.kr

 

728x90

'infotain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맛집 추천  (2) 2022.10.11
NFT 뜻 Non-fungible token  (0) 2022.10.10
대전 인천공항 버스 시간표 예매(2022)  (0) 2022.09.15
생리통 완화 음식  (0) 2022.08.19
장염 증상 및 원인 3가지  (0) 2022.06.1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