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가 첫날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우리들의 블루스’ 드라마는 1회 7.3%, 2회 8.7%를 기록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캐스팅 부분에서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가 되었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되었고 개인적으로는 믿고 보는 노희경 작가의 작품이라 더욱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편성 tvN 토,일 21:10 (2022.04.09~ )

드라마 한국

제작 김규태 (연출), 노희경 (극본)

추천 공식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우리들의-블루스
우리들의-블루스

 

[우리들의 블루스] 공식홈페이지 소개 글

이 드라마는 인생의 끝자락 혹은 절정,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삶에 대한 응원이다. 응원 받아야 할 삶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오직 지금 이 순간 살아있다는 것 만으로도 삶은 때론 축복 아닌 한없이 버거운 것임을 알기에, 작가는 그 삶 자체를 맘껏 '행복하라!' 응원하고 싶다. 

우리들의-블루스우리들의-블루스
출처-우리들의-블루스-공식홈

작가는 무너지지 마라, 끝나지 않았다, 살아있다, 행복하라, 응원하고 싶었다. 따뜻한 제주, 생동감 넘치는 제주 오일장, 차고 거친 바다를 배경으로 14명의 시고 달고 쓰고 떫은 인생 이야기를 옴니버스라는 압축된 포맷에 서정적이고도 애잔하게, 때론 신나고 시원하고 세련되게, 전하려 한다. 여러 편의 영화를 이어보는 것 같은 재미에, 뭉클한 감동까지, 욕심 내본다.

 

 

 

 

시고 달고 쓰고 떫은

출처-우리들의-블루스-공식홈출처-우리들의-블루스-공식홈
출처-우리들의-블루스-공식홈

 

‘우리들의 블루스’는 따뜻하고 활기가 넘치는 제주도, 차갑고 거친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캐릭터의 인생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은 드라마입니다. 배우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엄정화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입체적이고 생생한 삶의 고뇌와 웃음, 그리고 찐한 인간의 삶을 아름다운 제주의 배경과 함께 선사한다고 합니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기 때문이 아니라, 힘들고 고단한 삶 속에서도 사람들의 따뜻한 마음과 밝은 기운을 느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옴니버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는 20년 만에 만나게 된 동창 한수(차승원 분)와 은희(이정은 분)의 이야기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런 은희는 어린시절 한수와의 추억을 생각하며 한껏 웃을 수 있었습니다. 은희는 많은 고생을 하고 성공했지만 아직 싱글이고, 한수는 결혼을 했지만 별거 중으로 딸은 미국에서 골프를 하고 있고 와이프는 딸과 함께 미국에 살고 있습니다.

 

한수는 미국에 있는 골프선수인 딸 뒷바라지 때문에 당장 2억이 필요한 상황, 등등 많은 사연들이 있는 드라마가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고향에서 하루를 시작하는 제주 사람들의 일상을 소소하고 생동감 있게 그려내 이들의 삶이 궁금해지기 시작합니다.

출처-우리들의-블루스-공식홈출처-우리들의-블루스-공식홈
출처-우리들의-블루스-공식홈

 

오늘 부는 태풍은 지나가는 태풍이래. 이 태풍처럼 모든 게 다 지나갈거야

 

각자의 에피소드는 나름 구분되어 있지만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도 계속해서 드문드문 등장을 하고 있습니다. 이병헌과 신민아의 이야기가 시작되면서 다시 이정은과 차승원의 이야기로 그리고 한지민이 등장을 하는 형식이었습니다. 그래서 더욱 그들의 이야기가 궁금해 집니다.

 

노희경작가의 드라마는 제가 늘 믿고 보는 작품입니다. 특히 노희경 작가는 마음을 깊숙하게 찌르는 마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드라마가 끝날 즈음 알지 못하는 감정이 뒤섞여 슬픔과 웃음과 행복이 교차하면서 무언가 울컥하게 만드는 드라마입니다. 시고 달고 쓰고 떫다는 그 표현이 정말 딱 맞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가 점점 기대 됩니다.

 

 

로즈힙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로즈힙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로즈힙이란? 로즈힙은 일반적인 붉은색이나 오렌지색을 포함하여 모든 종류의 장미의 열매입니다. 일부 유형의 장미는 짙은 보라색에서 검은색까지 다양한 색상의 과일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freebee.co.kr

두통이 너무 심한데 오미크론 일까요?(오미크론 비상약)

 

두통이 너무 심한데 오미크론 일까요?(오미크론 비상약)

두통이 너무 심한데 오미크론 일까요? 오미크론 증상 중에 가장 많이 호소하는 대표적인 증상은 두통, 발열, 근육통, 인후통입니다. 주변에 오미크론에 감염이 되신 분들에게 들었던 증상 중 가

freebee.co.kr

혈압 정상 수치 (고혈압 및 저혈압 증상)

 

혈압 정상 수치 (고혈압 및 저혈압 증상)

혈압이란? 혈압은 혈액이 동맥에 가하는 힘의 척도입니다. 혈압이 높을수록 혈액을 펌핑하는 데 더 많은 힘이 가해지며, 이는 높은 발목 또는 손목 정맥 및 심장마비와 같은 문제를 유발할 수 있

freebee.co.kr

MBTI 성격유형 무료검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MBTI 성격유형 무료검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늘은 MBTI 성격유형 무료검사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BTI 성격 유형은 심리적 유형에 대한 분류 시스템입니다. 1940년대부터 직장에서 심리 테스트 및 연구의 기초로 사용되

freebee.co.kr

메타인지 뜻 Metacognition

 

메타인지 뜻 Metacognition

메타인지란 무엇입니까? 메타인지의 사전적 정의 : 자신의 인지 과정에 대하여 한 차원 높은 시각에서 관찰ㆍ발견ㆍ통제하는 정신 작용. 「영어」 metacognition -국립국어원(우리말 샘) 유의어 : 상

freebee.co.kr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