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여행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고 다른 문화를 경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 중 일부는 미지의 세계와 초자연적인 것에 대한 스릴에 이끌리기도 합니다. 전 세계에서 유령이 출몰한다는 장소는 수 세기 동안 사람들의 상상력을 사로잡아 왔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오싹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세계 유령의 집 베스트10을 소개해드릴게요.

 

 

세계 유령의 집 베스트 10

1. 영국 런던 타워(The Tower of London)

여왕 폐하의 왕궁 및 요새로도 알려진 런던 타워는 길고 피비린내 나는 역사를 가지고 있어요. 런던탑에는 앤 볼린, 레이디 제인 그레이, 런던탑에서 살해된 두 어린 왕자 등 많은 유명 인사의 유령이 떠돌고 있다고 전해져요. 방문객들은 유령을 목격하고 갑자기 체온이 떨어지는 것을 느꼈다고 보고했습니다.

2. 프랑스 파리의 카타콤(The Catacombs of Paris)

파리의 지하 묘지는 6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의 유해가 보관되어 있는 일련의 지하 터널과 방입니다. 이 지하묘지에는 묻힌 사람들의 유령이 출몰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터널을 탐험하는 동안 목소리를 듣거나 공포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런던탑카타콤인형의섬
세계 유령의 집 베스트 10-런던타워,카타콤,인형의섬

3. 인형의 섬, 멕시코(The Island of the Dolls)

인형의 섬 또는 이슬라 데 라스 무녜카스는 멕시코 소치밀코 운하에 위치한 작은 섬입니다. 이 섬은 운하에서 익사한 어린 소녀의 유령이 섬을 괴롭힌다고 전해져요. 섬의 전 주인인 돈 줄리안 산타나는 소녀의 영혼을 달래기 위해 섬 곳곳에 인형을 걸어두기 시작했습니다. 방문객들은 인형이 움직이는 것을 보고 속삭이는 소리를 들었다고 합니다.

 

 

4. 미국 루이지애나 주, 머틀스 플랜테이션(The Myrtles Plantation)

머틀스 플랜테이션은 루이지애나 주 세인트 프랜시스빌에 위치한 역사적인 농장입니다. 이 농장에 방문하는 사람들은 여러 번 노예와 독살당한 전 주인의 딸의 유령에 의해 괴롭힘을 당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유령을 보고, 발소리를 듣고, 차가운 반점을 느꼈다고 보고했습니다.

5. 에든버러 성, 스코틀랜드(Edinburgh Castle)

에든버러 성은 스코틀랜드 에든버러의 언덕에 위치한 역사적인 요새입니다. 이 성은 성에서 벌어진 전투에서 죽은 병사들의 유령에 의해 괴롭힘을 당한다고 합니다. 방문객들은 성을 탐험하는 동안 유령을 보고 불안감을 느꼈다고 증언했습니다.

6. 고대 램 인, 글로스터셔, 영국(The Ancient Ram Inn)

고대 램 인은 글로스터셔의 워튼 언더 엣지에 위치한 역사적인 여관입니다. 이 여관은 이곳에서 살해당한 어린이를 포함해 과거 거주자와 투숙객의 유령에 시달린다고 전해져요. 방문객들은 불안감을 느끼고 유령을 목격했다고 얘기합니다.

머틀스플레테이션에든버러밴프스프링스
세계 유령의 집 베스트 10-머틀스 플레테이션, 에든버러성,밴스 스프링스 호텔

7. 밴프 스프링스 호텔, 앨버타, 캐나다(The Banff Springs Hotel)

밴프 스프링스 호텔은 앨버타 주 밴프에 위치한 유서 깊은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구내에서 사망 한 이전 손님과 직원의 유령에 의해 유령에 시달린다고 합니다. 방문객들은 목소리를 듣고, 유령을 보고, 불안감을 느낀다고 증언했습니다.

 

 

8. 샤토 드 브리삭, 프랑스(The Château de Brissac)

샤토 드 브리삭은 프랑스 브리삭-퀸세에 위치한 역사적인 성입니다. 이 성은 질투심에 사로잡혀 남편에게 살해당한 전 거주자였던 그린 레이디의 유령에 의해 괴롭힘을 당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그린 레이디의 유령을 보고 갑자기 온도가 떨어지는 것을 느꼈다고 합니다.

9. 일본 아오키가하라 숲(The Aokigahara Forest)

나무의 바다라고도 알려진 아오키가하라 숲은 일본 후지산 기슭에 위치한 울창한 숲입니다. 이 숲은 수많은 자살이 일어난 장소로 악명이 높으며 그곳에서 죽은 사람들의 유령이 들린다고 합니다. 방문객들은 숲을 탐험하는 동안 이상한 소리를 듣고 불안감을 느꼈다고 증언했습니다.

10. 인도, 방가르 요새(The Bhangarh Fort)

방가르 요새는 인도 라자스탄의 알와르 지역에 위치한 역사적인 요새입니다. 이 요새는 저주를 받고 이곳에서 벌어진 전투에서 죽은 사람들의 유령에 의해 괴롭힘을 당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너무 위험하기 때문에 해가 진 후에는 요새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문객들은 낮에 불안감을 느끼고 유령을 보았다고 얘기합니다.

샤토드브리삭아오키가하라방가르 요새
세계 유령의 집 베스트 10 - 샤토 드 브리삭,아호키가하라,방가르요새

세계 유령의 집 베스트 10은 미지의 세계와 초자연적인 세계를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이야기를 단순한 전설이나 미신으로 치부할 수도 있지만, 이 장소를 방문한 많은 방문객들은 설명할 수 없는 현상을 경험했다고 얘기합니다. 이 불가사의한 장소 중 다수는 척추를 오싹하게 만들 수 있는 흥미로운 이야기와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ChatGPT 우려와 가능성 및 전망

 

ChatGPT 우려와 가능성 및 전망

카피라이터, 마케터, 언론인 사이에서 인공지능(AI)이 고용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고 있으며, 이들은 AI 기반 챗봇 ChatGPT가 자신의 역할을 대체할 수 있다는 우려를 제기하고

freebee.co.kr

중년기 두뇌 향상 식품 10가지

 

중년기 두뇌 향상 식품 10가지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뇌 기능이 저하되지만, 연구에 따르면 식단이 인지 기능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실제로 특정 음식이 기억력을 개선하고 집중력을 높

freebee.co.kr

어수선함을 극복하는 방법: 집 정리를 위한 노하우

 

어수선함을 극복하는 방법: 집 정리를 위한 노하우

집 정리는 특히 미루는 습관이나 불안감이 있는 분들에게는 벅찬 일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수선한 집은 물리적인 혼란을 야기할 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freebee.co.kr

심장병 및 뇌졸중에 가장 위험한 식품, 유리당

 

심장병 및 뇌졸중에 가장 위험한 식품, 유리당

영국 옥스퍼드 대학교 연구진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심장병과 뇌졸중을 유발하는 것은 설탕의 양이 아니라 섭취하는 설탕의 종류입니다. 국제 의학 저널 "BMC Medicine"에 게재된 이 연구에 따르

freebee.co.kr

프랑스 마들렌 유래 및 마들렌 레시피

 

프랑스 마들렌 유래 및 마들렌 레시피

1. 프랑스 마들렌 유래 프랑스 마들렌은 프랑스 로렌 지방의 코메르시 마을에서 유래한 것으로 추정되는 조개 모양의 작은 케이크입니다. 19세기 프랑스 요리사 마들렌 폴미에의 이름을 딴 것으

freebee.co.kr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