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부산하면 가장 먼저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아마도 바다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니면 해운대 바닷가에서 보이는 멋진 고층 빌딩도 있습니다. 이제 봄날이 자나가고 초여름이 시작이 되려고 할 때, 성수기 전에 한 번 여행을 떠나고 싶다고 한다면 부산은 어떨까 싶습니다. 제2의 도시이자 관광도시인 부산 가볼 만한 곳을 오늘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MZ세대의 성지 - 해운대 블루라인 파크>

부산 가볼만한곳으로 가장 핫한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특히 젊은 층에서 SNS에 올라오기 시작을 하면서 더욱더 눈여겨 볼만한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해운대 블루라인파크는 가장 핫한 부산 가볼 만한 곳으로써 해운대 미포- 청사포-송정을 왕복으로 운행하는 관광열차입니다. 4.8km의 구간의 동해남부선으로서 옛 철도시설을 친환경적으로 재개발하여 지금 현재 관광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블루라인파크블루라인파크블루라인파크
블루라인파크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어서 타 지역의 관광객 말고도 현지에 살고 있는 부산분들에게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곳은 특히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만큼 서둘러서 가셔야 탑승이 가능하니 미리 사전에 알아보시고 방문을 하시길 바랍니다.

< 영도의 재탄생 - 흰여울문화마을>

부산 가볼 만한 곳으로 한국의 산토리니라고 불리우고 있는 곳입니다. 과거의 피난민들이 애잔한 삶이 시작이 된 곳이며 현재는 낡은 가옥을 리모델링하여 지역주민들은 물론 예술인들이 함께 문화마을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부산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포토존과 드넓은 바다를 바로 바라볼 수 있어서 관광객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일단 이곳에 가려고 하면 영도로 들어가야 합니다.

 

이곳은 부산에 있는 섬으로서 다리를 건너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부산역 또는 중앙역에서 버스를 타고 들어가야 하며 영화의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변호인>, <범죄와의 전쟁> 도 이 영도에서 촬영하여 영화팬들에게는 더욱더 익숙한 곳입니다. 입구부터 화려한 모습을 자랑하고 있는 이곳은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포토존과 바다도 함께 하고 있어서 관광객들은 물론 부산분들도 요즘 데이트 장소로 많이 오고 있습니다.

흰여울문화마을흰여울문화마을흰여울문화마을
흰여울문화마을

사진여행이나 혹은 힐링하시고 싶은 분들이라고 한다면 들려도 좋을 곳입니다. 다만 실제로 주민들이 거주를 하고 있으므로 기본적인 예의는 필수로 지켜주시도록 해야 합니다. 다양한 선물가게는 물론 어딜 가도 포토존인 이곳은 하루 일정을 잡고 놀아도 좋을 곳입니다. 골목골목마다 발걸음을 옮길 때마다 부산 특유의 느낌을 살리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곳을 좋아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전망대 - 부산 엑스더스카이>

요즘 부산에 가면 가장 먼저 가야 한다고 할 정도로 입소문이 퍼진 곳이 있으니 바로 이곳입니다. 오션뷰를 100층 높이에서 바라볼 수 있으며, 요즘 핫플로 떠오르고 있으며 SNS에서도 자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30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엘시티 건물의 98~100층에서 아름다운 아경과 오션뷰 그리고 시티뷰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전망대로서 부산 엑스더스카이는 하늘 위의 바다라고 불리우고 있으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으며, 가족들끼리는 물론 연인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 이만한 곳도 없습니다.

부산엑스더스카이
부산엑스더스카이

부산 엑스더스카이는 주차장은 2시간 무료이며 1층 로비에서부터 98층에서 100층 사이에는 해운대 전망대는 물론 다양하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산 엑스더스카이의 전망대의 1층에 들어서면 로비와 함께 엑스더포토라는 공간이 있으며 다양한 소품을 활용하여 기념 사진을 찍으면 100층 전망대에서 확인 후 구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부산엑스더스카이
부산엑스더스카이

또한 초고속 엘리베이터에서는 스카이 크루즈라고 하여 56초 만의 오라가고 열기구를 타고 올라가는듯한 장면을 보여주고 내려올 때에는 해저탐험을 하는듯한 영상을 틀어주고 있습니다. 부산하면 늘 다들 바다만 생각을 하셨지만 이제는 다양한 곳에서 즐길거리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제는 옛날 스타일의 관광지가 아니라 새로운 모습으로 변모하고 있으니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에 부산에 오셔서 여행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해외여행 가능국가 지금 체크해야 할 때

 

해외여행 가능국가 지금 체크해야 할 때

해외여행 가능 국가 지금 체크해야 할 때 드디어 이제 위드 코로나로 함께 하게 되면서 해외여행 가능 국가가 점저 증가를 하고 있습니다. 거의 2년 간이 넘도록 해외를 하는 건 생각도 하지 못

freebee.co.kr

인천 근처 영종도 가볼만한곳

 

인천 근처 영종도 가볼만한곳

인천 근처 영종도 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날씨가 진짜 좋아지고 있는데 이럴 때 어디로 놀러 가시고 싶은 분들이 정말 많아지는 추세인 거 같아요. 이제 시국도 점점 좋아지면서 여행객들이 많

freebee.co.kr

용인 가볼만한곳 베스트 3

 

용인 가볼만한곳 베스트 3

용인 가볼만한곳 아직도 고민하신다면 용인하면 경기도에 있는 놀이동산만 생각을 하실 수 있지만 조금만 찾아보면 주말에 당일치기로 갈만한 곳도 많습니다. 지금 하루 정도 즐거운 시간을 보

freebee.co.kr

거제도 가볼만한곳

 

거제도 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여행 가실 때 어떤 걸 제일 중점으로 생각하시고 여행을 가시나요? 사람들마다 원하는 여행이 다르기도 하고 어떤 걸 좋아하는지 모르기 때문에 여행을 갈 때 서로 취향이 잘 맞는

freebee.co.kr

로즈힙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로즈힙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로즈힙이란? 로즈힙은 일반적인 붉은색이나 오렌지색을 포함하여 모든 종류의 장미의 열매입니다. 일부 유형의 장미는 짙은 보라색에서 검은색까지 다양한 색상의 과일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freebee.co.kr

 

728x90

'infotain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염 증상 및 원인 3가지  (0) 2022.06.13
충남 가볼만한곳 베스트3  (0) 2022.06.08
인천 근처 영종도 가볼만한곳  (0) 2022.05.31
용인 가볼만한곳 베스트 3  (0) 2022.05.31
거제도 가볼만한곳  (0) 2022.05.2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