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보스웰리아는 프랑킨스과에 속하는 식물로 인도, 네팔, 아프리카가 원산지이다. 이 식물는 생산량이 적어 '사막의 진주'로도 알려져 있다. 보스웰리아 식물의 수지는 항염증 효과로 유명해 전통의학에서 관절염, 천식, 궤양성 대장염 등 다양한 질환 치료에 사용돼 왔다.

 

보스웰리아 효능 6가지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 효능 6가지

1. 혈액순환 개선:

보스웰리아 식물의 수지가 항응고제 및 혈액희석제 역할을 해 혈전 완화와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

생리통 완화: 보스웰리아는 극심한 생리통을 돕고, 염증을 억제하며,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수세기 동안 아유르베딕 약에 사용되어 왔다.

2. 관절염 완화 :

보스웰리아에는 염증 억제에 도움을 주는 보스웰산이 함유되어 있어 관절염, 부종, 관절통 치료에 효과적이다. 연골과 관절을 보호하고 연골세포 재생에도 도움을 준다.

3. 항염증 작용:

보스웰리아는 장, 폐, 기관지염의 염증을 줄이는 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진 강력한 약초이다.

4. 피부 재생 :

보스웰리아는 소화를 개선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며 건강한 피부를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충제나 차 형태로 복용할 수 있으며 국소적으로 바르면 습진, 건선, 여드름 등의 피부 상태를 치료할 수 있다.

 

5. 항암 작용 :

보스웰리아에서 발견되는 물질인 에스쿨레틴은 항암 성질이 있는 것으로 밝혀져 암세포의 성장과 전이를 막는 것으로 나타났다.

6. 면역력 향상:

보스웰리아는 면역질환에 대한 내성을 높이는 것으로 나타나 관절염, 천식, 만성 축농증 등의 질환 치료에 사용할 수 있다.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 효능 6가지

보스웰리아의 효능 10가지를 알아보자

 

보스웰리아의 효능 10가지를 알아보자

관절과 근육 건강에 대한 여러가지 방법 중에 보스웰리아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에 대해 알려지면서 효능이 점차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보통 물 1리터에 4g정도의 보스웰리아를 넣고 끓여서 마

freebee.co.kr

보스웰리아 복용 시 주의사항

보스웰리아는 임산부나 수유 중인 여성에게는 권장되지 않기 때문에 복용 전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스웰리아를 과도하게 복용하면 복통, 구토, 설사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소염제나 항응고제를 복용하는 것도 치료에 방해가 될 수 있다. 보스웰리아 복용 후 두드러기나 호흡곤란 등 알레르기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사용을 중단한다.

알맞은 보스웰리아 제품 고르기

보스웰리아 제품을 선택할 때는 NCS 표기법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엔씨에스가 표시된 제품에는 감미료, 향신료 등 합성첨가물이 첨가되지 않아 더욱 건강한 선택이 가능하다. 화학물질이 함유된 제품은 체내에 축적돼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니 피하는 것이 좋다.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 효능 6가지

결론

결론적으로 보스웰리아는 강력한 항염증 성질을 가진 식물로 수세기 동안 전통의학에서 사용돼 왔다. 보스웰리아는 혈액순환 개선부터 생리통, 관절염, 피부재생에 이르기까지 건강에 많은 효능이 있다. 보스웰리아를 복용할 때는 의사와 상담하고 엔씨에스가 표시된 제품을 선택해 최상의 결과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아보카도 효능 및 부작용을 알아보자

 

아보카도 효능 및 부작용을 알아보자

아보카도는 열대 및 아열대 기후에서 자라는 나무에서 나오는 과일입니다. 아보카도는 건강한 지방, 지방산, 비타민 및 미네랄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또한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아보

freebee.co.kr

렌틸콩 효능 10가지 (부작용)

 

렌틸콩 효능 10가지 (부작용)

렌틸콩은 미국 건강지 헬스가 선정한 세계 10대 항암식품 중 하나입니다. 남유럽과 지중해가 원산지인 한해살이 콩과 식물이며 단백질이 풍부하여 고대부터 식용으로 심어져 왔습니다. 비타민,

freebee.co.kr

새싹보리 효능 5가지 및 부작용을 알아봅시다

 

새싹보리 효능 5가지 및 부작용을 알아봅시다

이번 시간에는 새싹보리의 효능 5가지 및 부작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새싹보리는 보리에서 싹을 틔우고 높이 10~15cm 정도 자라는 어린 보리입니다. 뿌리는 황록색이고 줄기는 청백색입니다. 새싹

freebee.co.kr

콜라비(Kohlrabi)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콜라비(Kohlrabi)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콜라비는 남서부 유럽이 원산지인 식물로 순무나 양배추와 모양이 비슷합니다. 보라색 껍질에 긴 녹색 줄기가 있으며 땅 가까이에서 자랍니다. 식용 가능한 부분은 식물의 바닥 근처에 있는 잎

freebee.co.kr

 

 

블루베리 효능 9가지

 

블루베리 효능 9가지

블루베리는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배설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뇌졸중, 신장 질환 및 동맥경화증을 낮추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블루베리에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

freebee.co.kr

 

728x90

'효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면증 예방에 좋은 타르트 체리의 효능 4가지  (0) 2023.02.08
아로니아 효능 및 부작용  (0) 2023.02.08
노니의 5가지 성분 및 효능  (0) 2023.02.07
링곤베리의 효능 8가지  (0) 2023.02.07
걷기의 효능 8가지  (0) 2023.01.3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