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잘못된 생활 습관과 잘못된 식습관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심각한 수준의 부정적인 요소를 체내에 저장하게 됩니다. 독소라고도 알려진 이러한 요소는 심각한 손상을 일으킬 수 있으며 결국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매우 시급하며 허브의 도움으로 그렇게 하는 것은 신중한 선택입니다. 허브는 천연 화합물이며 기존의 부정적인 조건을 더 이상 추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디톡스에 사용되는 허브

일부 허브는 부드럽지만 일부는 너무 강해서 몸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해독 세션을 시도할 때 항상 부드러운 선택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차전자피

차전자피
차전자피

차전자피는 벼룩 식물의 씨앗에서 추출됩니다. 액체와 접촉하면 팽창합니다. 차전자피는 독소를 제거하여 장을 청소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섬유질 함량이 높기 때문에 이 허브는 소화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스크럽"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이 해독 방법을 사용하기로 선택할 때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알로에 베라 즙

알로에 베라 즙
알로에 베라 즙

알로에 베라 즙은 기생충, 효모,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를 죽이기 때문에 소화 시스템에도 좋습니다. 그것이 가지고 있는 완하제 효과는 해독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카스카라 사그라다(Cascara sagrada)

카스카라 사그라다
카스카라 사그라다

카스카라 사그라다는 해독 특성 때문에 고대 전통 혼합물에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효과적인 완하제로 작용할 뿐만 아니라 변비 문제를 완화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이 약초는 오히려 강하기 때문에 1주일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 회향 씨앗

회향 씨앗
회향 씨앗

회향 씨앗은 또한 해독 운동에 널리 사용되는 또 다른 허브입니다. 주로 배변을 유도하는 데 사용되며 위장관의 가스 통증 및 경련 완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주로 육류와 가공식품을 섭취하는 분들은 디톡스 세션을 시도해야 하지만 너무 자주 해서는 안 됩니다.

 

무서운 한파 난방비 절약 꿀팁

 

무서운 한파 난방비 절약 꿀팁

외부 온도가 영하로 떨어질 때 내부 온도를 너무 높이면 난방 효율이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경제적 난방의 노하우는 실내외 온도차를 줄이면서 적정온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실내

freebee.co.kr

세계 각국의 크리스마스 음식 베스트 7

 

세계 각국의 크리스마스 음식 베스트 7

오늘은 각 나라의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담은 많은 크리스마스 음식 중 일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크리스마스는 전 세계 사람들의 축제이기 때문에 각국에서 다양한 음식이 탄생하게 되었습니

freebee.co.kr

비타민D 많은 음식 10가지

 

비타민D 많은 음식 10가지

비타민 D가 함유된 식품은 뼈와 전반적인 건강에 좋습니다. 영국에서 수행된 연구에 따르면 유제품, 육류, 생선, 심지어 계란까지 섭취하는 사람들은 모두 비타민 D의 일일 권장 섭취량을 얻을

freebee.co.kr

아마씨의 4가지 효능

 

아마씨의 4가지 효능

아마씨는 중동, 지중해 및 인도에서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온 종자입니다. 오메가-3 지방산, 섬유질 및 단백질이 풍부합니다. 아마씨에서 발견되는 리그난은 암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freebee.co.kr

장염 증상 및 원인 3가지

 

장염 증상 및 원인 3가지

장염은 장의 염증을 말합니다. 주로 음식이나 스트레스, 약물을 통해 체내에 들어온 식중독균에 의해 발생합니다. 장염의 증상은 무엇이고 장염에 좋은 음식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1. 장

freebee.co.kr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