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지난 3월 10일 오후 5시, 드디어 베일을 벗은 <더글로리> 파트 2의 중국에서의 화제적인 열기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팅동TV 중국속으로> 유튜브에 따르면 한국 시청자들이 스포일러 없이 보기 위해 밥 반 공기, 치킨까지 기꺼이 먹을 정도로 간절히 기다렸다는데, 이번에는 중국의 불법 시청자들도 놀라운 관심을 보였다고 합니다.

 

 

중국에는 넷플릭스가 서비스되지 않아, <더글로리> 파트 2의 공개를 기다리는 열혈 팬들은 불법적인 방법으로 시청했다고 해요. 개봉 당일, 중국 시청자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번 주말에는 어떤 사회 활동에도 참여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는 사실이 있었는데, 이게 바로 더글로리의 중국에서의 열기를 대표하는 사례 중 하나인 거죠!

 

더글로리를 볼 준비를 갖추기 위해 "연지나, 배달 음식을 시켜놓고 휴대폰도 마음껏 충전해"  중국 시청자들의 열광적인 반응이 대단하지 않을까요? 중국 사용자들에 따르면, 드라마 공개 30분 후인 5시 30분경부터 한국 드라마 등 한국 콘텐츠를 불법으로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인 '한지TV'에 접속자가 폭주해 사이트가 마비됐다는 후문입니다. 그러니까 더글로리는 업로드가 되었는데 한지TV가 마비되었다는 거죠.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어디서 봤어요? 라며 더글로리 시청을 위해 한지 TV를 대신할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를 구걸하기 시작했습니다.

더글로리 더글로리 파트 2
더글로리 파트 2, 중국의 열광적인 반응!

 

그러나, 중국 시청자들은 불법으로 시청하는 것만으로는 족하지 않았습니다! 연진아를 부르면 마치 드라마 한가운데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는 게 너무나도 재미있었나봐요! 연진아, 연진아 하며 화제를 모은 중국 유저들 사이에서도 유행어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부에서는 하도영이 박연진의 문자에 왜 답장을 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무응답으로"라고 말한 대사가 현재 중국 실시간 검색어 11위에 오를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고, 중국 최대 리뷰 사이트에는 이미 5만 개가 넘는 리뷰가 올라와 있습니다. 이 정도면 더글로리가 중국에서 얼마나 큰 인기를 끌었는지 감이 오시나요?

 

 

한류 여신 송혜교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과 출연진들의 연기력, 섬세하면서도 신선한 주제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 등이 중국 관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고 해요. 그 중에서도 중독성 있는 김은숙 작가의 지옥 대사가 더글로리 흥행 성공의 일등 공신인 것 같습니다.

 

더글로리 2가 공개된 지 아직 하루도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중국에서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시청자들은 이미 더글로리 3부를 기대하고 있으며, 더글로리 3부를 웨이보 트렌드 목록 상단에 올려놓았다고 합니다. 중국 최대 동영상 플랫폼 사이트인 억만장자에도 더글로리 영상이 도배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는 중국에서도 더글로리의 열기가 불을 지펴,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었다는 사실,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더글로리를 아직 안 보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꼭 한번 보시길 추천드려요! 미쳐버린 중국 시청자들이 만든 반응을 보면, 놓칠 수 없는 작품임이 분명하죠!

더글로리 파트 2 출연진더글로리 파트 2
더글로리 파트 2, 중국의 열광적인 반응!

 

더글로리의 열풍은 정말 대단합니다! 이런 열기를 보면, 한국 드라마의 글로벌 인기가 상승하는 것은 분명합니다. 더글로리 2가 공개된 이후, 한국 드라마 산업이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리고 더글로리를 통해 한국의 문화를 더욱 많은 사람들이 알아가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불법으로 시청하는 것은 결코 바람직한 일이 아닙니다. 합법적인 방법으로 더글로리를 시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국 드라마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콘텐츠이지만, 그것을 불법적으로 시청하는 것은 절대로 용납할 수 없는 일입니다.

더글로리의 인기는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사람들이 더글로리를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더글로리를 통해 한국 드라마 산업이 더욱 발전하는 것을 기대해봅니다.

 

이렇게 더글로리의 인기를 바탕으로 한국 드라마가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런 글로벌 인기를 바탕으로 한국의 문화가 더욱 널리 알려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한국 드라마의 발전을 지켜봅시다!

 

https://youtu.be/arFj3IoLgKM

 

오노레 드 발자크(Honore de Balzac): 혁명적인 프랑스 작가의 유산

 

오노레 드 발자크(Honore de Balzac): 혁명적인 프랑스 작가의 유산

오노레 드 발자크는 19세기 프랑스에서 가장 중요한 작가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문학계에 미친 그의 영향력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큽니다. 1799년 프랑스 제1공화국 투르 지방에서

freebee.co.kr

넷플릭스, 웨이브 방영중인 영화 노바디(Nobody, 2020)

 

넷플릭스, 웨이브 방영중인 영화 노바디(Nobody, 2020)

액션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할리우드 최고의 전문가들이 참여한 2021년 한국에서 개봉했던 "노바디"를 기억하실 텐데요. 이 흥미진진한 영화는 "존 윅" 시리즈의 각본가인 데릭 콜스타드가 만든

freebee.co.kr

SVB 파산과 스타트업에 미치는 영향

 

SVB 파산과 스타트업에 미치는 영향

미국 스타트업 생태계의 중요한 자금 공급원이었던 실리콘밸리은행(SVB)의 파산을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재무부가 예의 주시하고 있습니다. SVB의 파산은 지난해부터 본격화된 통화 긴축 정책(

freebee.co.kr

코로나 19 격리기간 문제, 해제 여부는 아직

 

코로나 19 격리기간 문제, 해제 여부는 아직

코로나19의 격리기간 문제와 관련한 논의가 계속되고 있다. 이에 대해 정기석 국가감염병위기대응 자문위원장은 3월11일 [YTN 뉴스와이드]에 출연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 사회의 일반적인

freebee.co.kr

스티브 잡스 스탠포드 명연설(한글/영어)

 

스티브 잡스 스탠포드 명연설(한글/영어)

시간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다른 사람의 삶을 살면서 낭비하지 마세요. YOUR TIME IS LIMITED. SO DON'T WASTE IT LIVING SOMEONE ELSE'S LIFE Apple의 공동 창립자인 스티브 잡스는 2005년 스탠퍼드 대학교에

freebee.co.kr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